UPDATED. 2024-03-28 18:49 (목)
스파오, 박수홍 반려묘 '다홍이' 컬래버 상품 출시
상태바
스파오, 박수홍 반려묘 '다홍이' 컬래버 상품 출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6.11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스파오에서 방송인 박수홍의 반려묘 '다홍이'가 그려진 티셔츠를 만날 수 있다.

이랜드월드 글로벌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가 "11일 방송인 박수홍의 반려묘 ‘다홍이’와 손잡고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다홍이는 유튜브 채널 ‘검은 고양이 다홍’(Blackcat Dahong)에 출연하는 방송인 박수홍의 반려묘로 구독자 수 70만 명에 이르는 등 많은 팬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사진=스파오 제공]
[사진=스파오 제공]

 

스파오에 따르면 ‘다홍이’ 컬렉션은 다홍이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티셔츠 8종, 그립톡, 2종 머그컵, 에코백 등 실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잡화류 등 총 11종의 상품으로 구성된다. 특히, 이번 컬래버레이션의 대표 상품 다홍이 티셔츠는 방송인 박수홍이 직접 그린 다홍이 일러스트를 담아 디자인했고, 화보 촬영에도 함께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또한, 스파오와 다홍이 컬래버레이션 상품의 수익금 중 일부를 방송인 박수홍이 홍보대사로 위촉된 유기동물 보호단체 ‘국경 없는 수의사회’와 유기 동물 보육원에 기부하기로 해 의미를 더했다.

스파오 관계자는 “캐릭터를 넘어 유명인의 반려동물까지 스파오는 컬래버레이션 영역을 점차 넓히는 중”이라며 “국내 최초 반려묘 협업 상품이자 기부 등 사회 공헌과도 연계된 만큼 유기동물 입양의 활성화, 길고양이에 대한 인식개선 등 많은 사람에게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스파오의 ‘다홍이’ 에디션은 11일 정오 스파오 닷컴, 이랜드몰, 무신사, 카카오톡 선물하기, 스타일쉐어 등 온라인 채널에서 최초 출시되며, 16일부터 스파오 오프라인 플래그십 매장 강남점과 타임스퀘어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스파오는 다홍이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한정판 ‘다홍이 스티커’를 증정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