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웰스 "'정수기 슈퍼쿨링', 누적 판매 8000대 달성"
상태바
웰스 "'정수기 슈퍼쿨링', 누적 판매 8000대 달성"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6.14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웰스 정수기 슈퍼쿨링’이 출시 한달 만에 6000대 판매를 달성했다.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Wells)는 "'웰스 정수기 슈퍼쿨링'이 하루 평균 200대 가량 판매된 것으로, 이 달도 판매 추이가 이어져 지난 주말에는 누적 판매 8000대를 넘어섰다"고 14일 밝혔다.

웰스는 지난 달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8단계 수온 조절 기능, 위생 기능과 디자인을 갖춘 ‘웰스 정수기 슈퍼쿨링’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일반 정수 기능 외 신체온도와 ‘체온수’, 6~10℃(기본냉수), 15℃(마일드쿨링), 4℃(슈퍼쿨링) ‘3단계 냉수’와 분유, 차, 커피 등에 최적화 된 ‘3단계 온수’까지 총 8단계 수온 조절이 가능하다.

 

[사진=웰스 제공]
[사진=웰스 제공]

 

웰스는 "보다 시원한 물을 찾게 되는 여름, 덜 차가운 냉수를 원하는 겨울, 미지근한 수온을 원하는 취침 전후처럼 계절과 상황, 개인 취향 등에 맞춰 이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2시간 마다 작동되는 자외선 코크 살균, 자동 또는 수동으로 유로관을 세척하는 전해수 유로 살균, 12개월 단위 코크 팁 교체 서비스 등 위생 기능도 갖췄다. 기기 렌탈 시 3개월마다 웰스매니저의 정기 관리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이와 함께, 올해 진행된 iF 국제 디자인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 제품 효용성과 편의성, 인테리어 오브제로써 활용성 등 우수한 디자인을 인정받기도 했다.

웰스 정수기 슈퍼쿨링은 유로관 살균 및 온수모듈 유무에 따라 4가지 타입으로 출시됐으며, 이달 말까지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약정기간 및 냉∙온수 기능에 따라 보다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다.

웰스 관계자는 “정수 성능 기본으로 이용자 맞춤 기능과 위생성 등을 갖춘 정수기 제품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며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을 이용해 보다 저렴한 렌탈료로, 탁월한 위생성과 맞춤 기능 등을 갖춘 가성비 최고의 ‘웰스 정수기 슈퍼쿨링’을 꼭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