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54 (금)
서울우유, 100% 과즙 '아침에주스 블랙라벨 루비 블렌딩' 출시
상태바
서울우유, 100% 과즙 '아침에주스 블랙라벨 루비 블렌딩' 출시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6.15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이 100% 과즙을 담은 프리미엄 냉장주스 ‘아침에주스 블랙라벨 루비 블렌딩’을 출시했다.

서울우유 '아침에주스'는 냉장주스 시장점유율 1위 과채주스 브랜드다. 1993년 출시 이후 꾸준히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아 온 스테디셀러로 통한다. 이번에 서울우유가 신제품을 들고나와 눈길을 끈다. 

서울우유는 15일 "이번 신제품 아침에주스 블랙라벨 루비 블렌딩은 '과일계 루비'로 불리는 타트체리와 석류, 자몽을 블렌딩한 과즙 100% 프리미엄 주스다. 특히 수면의 질을 높여준다고 알려진 ‘몽모랑시 타트체리’가 과즙으로 20% 함유돼 있으며, 텁텁하고 신맛이 강한 타트체리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원료 본연의 풍미를 살려 블렌딩한 제품이다. 무엇보다 설탕이나 합성향료 등을 일체 첨가하지 않아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고 소개했다.

더불어 "생산, 유통, 판매에 이르는 전 과정이 냉장 상태로 유지되는 ‘콜드체인 시스템’을 적용해 최상의 신선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서울우유 제공]
[사진=서울우유 제공]

이용 서울우유 음료브랜드팀장은 “최근 건강, 웰빙에 대한 관심 증가로 상온주스보다 과일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냉장주스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아침에주스 블랙라벨’ 라인업을 강화하고자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최고 품질 원액만을 사용한다는 고집과 과즙 함량 100%의 건강함으로 맛과 영양 면에서 모두 우수한 아침에주스 블랙라벨 루비 블렌딩을 많은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보길 기대한다”고 당부했다. 

아침에주스 블랙라벨 루비 블렌딩은 서울우유 공식 온라인몰 ‘나100샵’, 전국 대형마트 및 일반유통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