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bhc치킨, 임금옥 대표가 가맹점 찾은 까닭은
상태바
bhc치킨, 임금옥 대표가 가맹점 찾은 까닭은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6.17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bhc치킨이 6월 한 달간 가맹점과 소통한다. 

bhc치킨은 17일 "임금옥 대표를 비롯한 경영진이 전날 경기도 안산사동점에서 지역 가맹점 사업주들을 만났다"며 "매장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고 본사의 경영활동을 공유하는 자리였다"고 설명했다. 

간담회에서 임금옥 대표는 “대외적으로 경영 환경이 어려운 가운데 올해도 두 자릿수 성장이 기대된다"며 "이는 소비자와의 접점 현장에서 열정을 아끼지 않는 가맹점 사업주의 노력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감사함을 전했다. 

[사진=bhc치킨 제공]

 

이어 "bhc치킨은 최근 몇 년 동안 전례를 찾아볼 수 없는 놀라운 성장을 보였으며 가맹점과 본사가 함께 성장하는 모범적인 프랜차이즈로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며 "앞으로 가맹점과 함께 더 큰 성장과 좋은 결실을 맺기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bhc치킨 측은 "본사와 가맹점은 이날 올해도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고객중시 경영과 운영에 뜻을 같이 했다"며 "특히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주관하는 음식점 위생등급 지정을 통해 이를 구체화하는데 공감대를 형성했다"고 전했다. 

한 가맹점 사업주는 “뿌링클, 콤보시리즈 등 대표 메뉴 외에도 신메뉴인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항상 제품개발에 힘써주시는 덕분에 자부심을 가지고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라며 “본사 경영방침대로 본연의 역할에 충실한 것이 매출 상승에 효과를 보고 있어 앞으로가 더욱 기대된다"고 말했다.  

bhc는 이달 초 대전충청 소간담회를 시작으로 수도권 일부 지역과 광주전라, 강원, 대구경북, 부산경남, 제주 지역을 순차적으로 방문해 현장의 목소리를 들을 예정이다. "진정한 상생은 본사의 투명경영과 신뢰를 기반으로 가맹점들이 안정적이면서 장기적으로 수익을 내는 것"이라며 "상생경영을 더욱 강화하겠다"는 게 bhc 측의 설명이다. 

관계자는 “오랫동안 가맹점과 본사는 ’더 맛있고, 더 깨끗한, 더 친절한'이라는 고객 중심의 영업 방침을 함께 실천해 나가고 있으며 이는 높은 소비자 만족도와 매출 상승으로 이어지고 있다”라며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소비자 만족뿐만 아니라 중요한 파트너이자 고객인 가맹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매장 현장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