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0-02 11:14 (일)
웰스, 어디든 설치 가능한 '전기레인지 2구 인덕션' 출시
상태바
웰스, 어디든 설치 가능한 '전기레인지 2구 인덕션' 출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6.17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가 주방 공간 활용 편의성을 높여주는 ‘웰스 전기레인지 2구 인덕션’ 신제품을 선보였다.

웰스는 "이번 신제품은 두께 6.5 cm, 무게 4.5kg 얇고 가벼운 포터블 방식을 채용했다. 2가지 메뉴 동시 조리가 가능한 2구 인덕션을 채용해 메인 조리 기구로 활용하거나, 식탁 위에서 바로 조리하거나 보온이 필요한 요리를 위한 보조 조리기기로도 이용 가능하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웰스 제공]
[사진=웰스 제공]

 

각 화구는 9단계 온도 조절이 가능하며 저온 유지 플레이팅이나 빠른 조리를 위한 고출력 터보 방식도 갖췄다. 화구당 최대 2.0kW 출력이 가능하며, 터보 기능 작동 시 과부하 방지를 위해 최대출력이 3.2kW 로 제한된다.

조작부에는 온도 단계, 예약시간, 용기 없음 등을 표시하는 디스플레이가 적용됐으며, 조리 시간 예약은 1분부터 최대 9시간 50분까지 설정 가능하다. 오작동 방지를 위한 잠금 기능(차일드락)과 용기 감지 센서, 잔열 표시 라이팅, 과열 자동 차단 기능 등 안심 기능을 갖췄다.

이번 신제품은 자가관리 방식의 일시불 구매만 가능하다. 구매 시 1년 간 전용 세척액 2회 배송서비스가 제공되며, 이달 말까지 구매 고객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웰스 관계자는 “웰스 전기레인지 2구 인덕션은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적은 장소 제약 뿐 아니라 넉넉한 2개 화구로 보다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며 “이번 신제품은 집콕 생활 확산 속 집에서 요리나 소규모 홈파티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다이닝 라이프를 제시할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