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교원KRT·티몬, '여행 얼리버드' 위한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교원KRT·티몬, '여행 얼리버드' 위한 프로모션 진행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6.18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교원그룹 여행전문기업 교원KRT(케이알티)가 해외여행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최근 세계 각국의 트래블버블(Travel Bubble : 비격리여행권역) 추진에 따라 해외여행에 대한 관심이 고조 된 가운데, 교원KRT는 "오는 27일까지 티몬과 함께 해외여행 상품 금액 일부를 9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할 수 있는 할인권 판매 프로모션을 단독으로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교원KRT 제공]
[사진=교원KRT 제공]

 

교원KRT는 이번 해외여행 할인권 프로모션에 앞서 홈쇼핑 방송을 통해 해외여행을 위한 ‘항공권’과 ‘리조트 및 현지투어 패키지’ 등을 공개한 바 있다. 교원KRT에 따르면 지난 13일에 진행된 롯데홈쇼핑 ‘지중해 스페셜 패키지’ 방송은 1시간 가량 방송 중 콜만 1만1000 건 이상으로 20억 이상 매출을 달성했다.

교원KRT는 티몬과 단독으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에 총 5종 할인권 상품을 내놨다. 교원KRT 해외여행 전상품에 사용가능하며, 해당 금액대 별로 적용 할 수 있다. 내년 말까지 유효한 이번 할인권은 인당 10장까지 구매 가능하며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출발 불가 시엔 할인권 전액 환불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교원KRT는 이번 프로모션 참여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2인 괌 왕복 항공권을, SNS 홍보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해 티몬에서 이용 가능한 포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교원KRT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접종 확산과 트래블 버블 추진 등 해외여행을 기다리는 이들을 위한 희소식이 이어지고 있다”며 “해외여행을 미리 준비하는 얼리버드 고객들이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