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이랜드 스파오, '단 7일간' 온라인 단독 멤버스위크 개최
상태바
이랜드 스파오, '단 7일간' 온라인 단독 멤버스위크 개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6.18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이랜드월드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가 온라인 공식몰 ‘스파오닷컴’을 통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스파오는 "'멤버스위크'는 18일부터 단 7일간 스파오닷컴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온라인 단독행사이며, ‘래플 이벤트’, ‘선착순 타임 세일’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18일 밝혔다.

스파오에 따르면 래플 이벤트는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스파오 공식몰’ 애플리케이션에서 로그인 후 참여할 수 있다. 응모에 당첨된 사람에게 아이폰, 애플워치, 배달의 민족 50만 원권 등 누구나 좋아할 상품을 1000원에 구매할 기회를 제공한다.

 

[사진=이랜드월드 스파오 제공]
[사진=이랜드월드 스파오 제공]

 

매일 오전 10시에는 선착순 타임 세일이 진행된다. 스파오 인기 상품인 해리포터, 나혼자산다 등 콜래보레이션 잠옷과 티셔츠, 여름 기능성 청바지 쿨진, 쿨테크 이너웨어 등 7가지 상품을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스파오의 여름 세일 이벤트 ‘오세일’도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되며, 파자마, 쿨테크 이너웨어, 반팔 티셔츠 등 여름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스파오 관계자는 “멤버스위크는 여름철 필수품 쿨테크 라인부터, 콜라보 제품까지 합리적인 가격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시원하고 완벽한 여름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멤버스위크 프로모션 기간에 기존 회원과 신규 회원 모두 15%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출석체크 이벤트로 무료 배송 쿠폰과 적립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스파오 공식몰 스파오닷컴과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