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1:45 (목)
BBQ X 대한체육회, 공식 후원사로 함께 간다
상태바
BBQ X 대한체육회, 공식 후원사로 함께 간다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6.18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제너시스 비비큐(BBQ)가 체육계에 손을 내밀었다. 2020 도쿄올림픽을 앞두고 대한체육회의 공식적인 서포터로 나서게 됐다.

윤홍근 회장의 제너시스 비비큐는 18일 “대한체육회와 올림픽문화센터에서 대한체육회 치킨프랜차이즈 부문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대한체육회 공식 후원은 치킨 프랜차이즈 부분 최초로 선정됐으며 2024년까지 올림픽, 아시안게임 등 국제대회에 출전하는 국가대표 선수단(팀코리아)을 대상으로 총 4년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이기흥 대한체육회장(왼쪽), 윤홍근 BBQ 회장. [사진=제너시스BBQ 제공]

 

제너시스 비비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워진 상황 속에서도 성실히 훈련해 온 선수들이 마음껏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스포츠 분야에 대한 꾸준한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작년 7월에 한국대학배구연맹을 통해 스포츠 유망주 육성을 위한 후원 협약을 진행했으며 지난 12월부터 안산인재육성재단을 통해 역도, 육상, 양궁, 태권도 등 다양한 스포츠 종목의 중·고등부 선수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며 국내 스포츠 꿈나무 육성에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또 윤홍근 회장은 지난해 말부터 대한빙상경기연맹 새 수장에 오르며 온갖 잡음을 일으키며 흔들리던 빙상계 재건에 힘을 쓰고 있다.

윤 회장은 “대한체육회를 공식 후원 할 수 있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우리 선수들이 좌절하지 않고 꿈을 이룰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기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