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1-27 13:23 (목)
롯데백화점, '최대 80% 할인' 상반기 와인 결산전 연다
상태바
롯데백화점, '최대 80% 할인' 상반기 와인 결산전 연다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6.21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롯데백화점이 전국 27개 백화점과 아울렛에서 상반기 최대 와인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대세가 된 ‘홈술’ 트렌드는 국내 와인시장의 최대 호황기를 이끌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올해 1~5월 와인 매출은 35% 신장했으며, 2~3만원대 가성비 데일리와인 수요증가와 수백만원을 호가하는 올드빈티지 고가와인까지 고른 성장세를 보였다"고 분석했다.

이에 따라 롯데백화점은 "24일을 시작으로 전국 올해 롯데백화점과 아울렛에서 진행하는 ‘21년 상반기 와인 결산전’ 행사는 상반기 베스트 와인을 포함해 약 3500여종, 50억원 물량의 와인을 최대 30~80% 할인하며, 롯데백화점 단독 출시 신상품 와인과 와인잔 등 와인 관련 용품의 할인 행사도 함께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진=롯데쇼핑 제공]
[사진=롯데쇼핑 제공]

 

우선, 상반기 가격대별 인기 와인을 선정, 특별 행사가로 판매한다. 1~3만원대 와인으로는 금양의 이탈리아산 ‘신퀀타 꼴레지오네’, 우리와인의 뉴질랜드산 ‘오이스터 베이 소비뇽 블랑’, 국순당의 이탈리아산 ‘디 스테파니 프로세코 밀레지마토’ 등 레드와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까지 다양하게 선별했다. 금양의 이탈리아산 레드와인 ‘F 네그로아마로’와 우리와인의 칠레산 ‘에스쿠도로호 오리진’으로 대표되는 5만원대 와인과 함께 칠레 프리미엄 와이너리 가문, ‘에라주리즈’의 최정상 아이콘 와인인 ‘돈 막시미아노’ 등 프리미엄 와인도 최대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이번 와인 결산전에는 오직 롯데백화점과 아울렛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상품과 신규 와인을 출시한다. 우선 국순당은 스테이크와 궁합이 좋아 해외 소비자들 사이에 인기가 높은 ‘나파 컷 까베르네 소비뇽’을 롯데 단독으로 출시하며, 나라셀라는 미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와이너리로 알려진 '파 니엔테'의 싱글 빈야드 와인 4종을 롯데 단독으로 선보인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돈 멜초’ 매그넘(1.5L)사이즈 4종을 롯데온 내 롯데백화점몰을 통해 온라인 단독 사전예약 판매한다. 또한,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쓰는 와인잔으로 알려진 '쇼트즈위젤(SCHOTT ZWIESEL)'과 라이프스타일 하이엔드 크리스탈 브랜드 '오레포스(Orrefors)'의 와인잔 특별 기획 세트를 할인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박화선 롯데백화점 주류바이어는 “이번 상반기 와인 결산전 행사는 올해 상반기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와인들과, 처음으로 선보이는 단독출시 및 한정소싱 와인 등 약 3천5백여종의 와인들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해,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