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bhc 큰맘할매순대국, 배민 할인 얼마나?
상태바
bhc 큰맘할매순대국, 배민 할인 얼마나?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6.22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bhc가 운영하는 큰맘할매순대국이 더위가 찾아오는 7월을 맞아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원하기 위해 배달의민족(배민)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순댓국 전문점 큰맘할매순대국은 24~27일 배민을 통해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bhc는 "할인 대상 메뉴는 시그니처 메뉴 순대국을 비롯한 국밥과 순대정식, 보쌈정식 등 다양한 큰맘 도시락 메뉴부터 안주류 등 모든 메뉴들"이라며 "특히 더워지는 날씨를 극복하기 위한 여름철 별미 콩국수부터 전통 보양식인 삼계탕까지 각종 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할인 방법은 간단하다. 배민에 접속해 큰맘할매순대국 가게 주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한 뒤 주문 결제 시 적용하면 할인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사진=bhc 제공]
[사진=bhc 제공]

큰맘할매순대국은 '매장에서 맛보던 맛을 도시락 용기에 그대로 담아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제공하자'는 콘셉트로 bhc에서 운영 중인 브랜드다.

큰맘할매순대국 관계자는 “배달 애플리케이션(앱) 이용에 익숙한 2030세대를 중심으로 간편한 한 끼와 언택트 소비에 대한 높은 관심도가 맞물려 큰맘할매순대국이 큰 관심을 받고 있다”며 “이번 할인 혜택을 통해 갑자기 찾아온 더위를 큰맘할매순대국과 함께 극복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