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8:38 (목)
아성다이소, '쾌적·상쾌' 장마용품 기획전 진행
상태바
아성다이소, '쾌적·상쾌' 장마용품 기획전 진행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6.22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다가오는 장마철, 상쾌한 일상을 위한 ‘장마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아성다이소는 "이번 기획전은 눅눅해지기 쉬운 장마철 실내공간을 쾌적하게 관리할 수 있는 상품을 구성했고, 우산 및 우산 관련용품, 제습제, 탈취제 등 총 2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장마철 필수품인 우산은 다양한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됐고 현관 및 실내공간에 우산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관련 상품을 같이 마련했다. ‘자석부착 우산걸이’는 우산걸이에 자석이 붙은 형태로 현관문에 부착해 사용이 가능하고 접이 우산, 장우산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파우치 포함 장우산’은 상어 디자인이 특징이다.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실내 습기가 높으면 불쾌지수도 올라가는 만큼 이를 해결할 다양한 제습제도 준비됐다. ‘코너형 제습제’는 옷장이나 신발장 등 공간에 사용하기 알맞은 제습제로 각진 공간에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공간 효율성을 높였다. 올해 겨울까지 보관해야 하는 겨울이불을 위한 ‘이불형 습기제거제’도 준비됐다. 햇볕에 말려 재사용이 가능해 경제적이고 냄새제거, 곰팡이 예방효과도 있어 장마철 이불보관에 적합하다.

또한, ‘제습탈취시트’는 제습기능과 탈취기능을 동시에 가지고 있어 신발 안이나 바닥에 깔아 사용하면 신발 냄새제거와 습기제거에 도움을 주는 상품이다. 실내 곳곳의 꿉꿉한 냄새가 걱정인 사람들을 위한 ‘편백 탈취 스프레이’는 편백향과 함께 피톤치드 성분이 함유돼 있어 항균과 탈취에 효과적이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기상청에 따르면 올해 장마는 이번 달 말부터 시작될 전망”이라며 “다이소 장마용품과 함께 장마철에도 상쾌한 일상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