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27 (금)
이랜드 스파오, '강철부대' 협업 티셔츠 출시
상태바
이랜드 스파오, '강철부대' 협업 티셔츠 출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6.23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이랜드월드 글로벌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가 채널A 방송 프로그램 ‘강철부대’와 협업한 신상품을 23일 출시했다.

지난 22일 종영한 강철부대는 대한민국 대표 여섯 곳의 특수부대 출신 예비역들이 출연해 팀 미션을 해결하는 과정을 보여주는 채널A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이다. 각 특수부대 팀은 최정예 팀으로 선발되기 위해 경쟁하는 과정에서 팀워크와 끈끈한 전우애를 보여주며 시청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스파오는 "스파오와 강철부대의 이번 협업 상품은 티셔츠 9종으로 구성되며, 프로그램 속 등장하는 특수부대 마크와 슬로건 및 명장면을 활용해 디자인됐다"고 23일 밝혔다.

 

[사진=스파오 제공]
[사진=스파오 제공]

 

스파오에 따르면 SNS와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진행된 고객조사를 통해 협업 상품의 디자인을 미리 접한 팬들과 애청자들은 “내가 응원하는 부대와 감동스러운 명장면을 티셔츠로 다시 보니 재미있고 새롭다”, “좋아하는 팀의 부대 마크와 구호가 담긴 티셔츠를 소장해 프로그램 종영 후에도 계속 응원하고 싶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스파오 관계자는 “강철부대를 즐겨 보는 애청자들이 프로그램 종료 후에도 추억을 회상할 수 있도록 기획한 협업 상품”이라며 “올해 하반기도 TV 예능프로그램은 물론이고, 유명 셀럽 및 캐릭터와의 지속적인 협업으로 고객에게 신선함과 즐거움을 끊임없이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파오와 강철부대의 이번 협업상품은 23일부터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 스파오닷컴과 무신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스파오는 이번 협업상품의 발매를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강철부대 출연자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티셔츠를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