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위메프 "6월 인기 상품 한번 더, 특별가 재현한다"
상태바
위메프 "6월 인기 상품 한번 더, 특별가 재현한다"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6.25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위메프가 6월 인기 상품을 한자리에 모았다.

위메프는 "28~30일 ‘6월 베스트’를 열고 6월 투데이특가 상품 중 이용자 만족도가 가장 높았던 상품을 큐레이션해 한번 더 특별가에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위메프에 따르면 ‘6월 베스트’ 행사는 6월 한 달 동안 투데이특가로 판매된 상품 중 판매량·평점으로 검증된 인기상품만 큐레이션한다. 특가딜 당시 파격 가격도 재현한다.

 

[사진=위메프 제공]
[사진=위메프 제공]

 

먼저 위메프는 △W9 여성 의류 △웅진 빅토리아 탄산수 △온더리버 반팔티 등 여름맞이 필수품들을 선보인다. 여름철 건강관리·다이어트 인기상품 △SK케미칼 밀크씨슬7 △슬리컬리 토네이몽  △손연재 교정의자 커블체어 △아임닭 닭가슴살 핫바 불고기맛 등도 판매한다.

일상 생활용품·식품도 특가에 만날 수 있다. △천하일미 백미 △페브리즈 탈취제 에어+호텔 송월타올 △PN풍년 무쇠냄비 몽꽁떼 글로시그레이 △한돈 오겹살 △베베숲 라이트 물티슈 등이다.

위메프 관계자는 "월간 베스트 행사는 당일 투데이특가를 아쉽게 놓친 이용자들이 3일간 당시 구성과 가격으로 쇼핑할 수 있는 기회"라며 "이달 행사에서는 본격 시작되는 여름을 준비할 여름 의류·식품·건강·다이어트 상품 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