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여기어때, 여름 성수기 캠페인 '도망가자' 120억 투입
상태바
여기어때, 여름 성수기 캠페인 '도망가자' 120억 투입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6.25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여기어때가 올여름 대국민 힐링 캠페인 '도망가자’를 론칭하며 총 120억 원을 쏟는 마케팅 전쟁을 벌인다. 지친 마음을 달래는 힐링 메시지와 함께 대규모 혜택을 선물해 올여름 여행 수요를 흡수하겠다는 목표다.

종합 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는 25일 "영상 캠페인 도망가자 시리즈 8편을 동시 공개하며 여름 성수기 포문을 열었다. 고군분투했던 일상을 잠시 내려놓고 회복의 시간을 갖자는 대국민 힐링 메시지를 담았다. 장기간 여행이 제한돼 피로감이 쌓인 요즘, 누구나 공감하는 메시지로 여행의 가치를 전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땀 냄새 가득한 지하철에서 벗어나 청량한 숲속 공기를 마시는 장면, 엄마로서 짐을 잠깐 내려놓고 여행으로 재충전하는 영상 속 주인공이 시청자 눈길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김용경 여기어때 브랜드실장은 “우리 모두 공감할 수 있는 일상과 여행에 집중해 감동은 물론 유머도 한 그릇에 담고 싶었다”며 “지난해 리브랜딩을 시작하며 고객이 원하는 ‘여행의 가치’에 대해 꾸준히 고민했다”고 밝혔다. 여기어때는 고객 취향과 행복에 집중하는 브랜드 방향성을 공개했으며, 새로운 브랜드 정체성을 확립했다는 평가다.

[사진=여기어때 제공]
[사진=여기어때 제공]

'대한민국 여름휴가를 책임지겠다'는 콘셉트의 여기어때 ‘도망 지원’ 프로모션은 8월까지 쏟아진다. ▲ 매일 30% 할인쿠폰 선착순 발급 ▲ 전 국민 30만 원 쿠폰팩 선물 ▲ 9900원 여행 럭키백 판매 ▲ 최대 10% 결제 수단별 할인 ▲ 테마 숙소 기획전 ▲ 맛집 반값 할인 등 숙소와 액티비티, 맛집을 넘나드는 혜택을 준비했다.

또 여기어때는 가장 공감 가는 캠페인 영상을 선택하고 사연을 남긴 고객을 추첨해 1등 10명에게 특급호텔 50만 원 숙박권을 선물한다. 호텔/펜션 5만 원 할인권, 피자 교환권, 치킨 교환권, 아이스커피 교환권 등 다양한 ‘도망 지원 선물’도 마련했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점차 살아나는 소비 심리가 여행 업계에도 영향을 주고 있다”며 “회복하는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공격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한다”며 “고객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한 대규모 투자다. 대표선수격 여행 플랫폼으로서 차별적 혜택과 메시지를 전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