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36 (목)
쿠쿠 H몰 라방 기획전, 창문형 에어컨-밥솥 특가 판매
상태바
쿠쿠 H몰 라방 기획전, 창문형 에어컨-밥솥 특가 판매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6.28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가 현대백화점과 협업해 쿠쿠전자와 쿠쿠홈시스 인기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이는 라이브커머스 기획전을 실시한다. 라이브방송은 현대백화점 미아점에서 진행되며 현대H몰 모바일 앱 내 ‘쇼핑 라이브’ 코너를 통해 송출된다. 

쿠쿠는 오는 29일 오후 3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라방 기획전을 통해 프리미엄 밥솥 인기모델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를 최대 24%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재택근무, 원격 수업 등 가족 구성원 모두가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져 방마다 냉방 가전을 두고 더 쾌적하게 여름을 나려는 수요가 높아졌다. 창문형 에어컨과 에어 서큘레이터도 최대 28% 할인된 특가로 선보인다. 

여기에 라방 중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H몰 5% 즉시 할인쿠폰 증정 등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사진=쿠쿠 제공]
[사진=쿠쿠 제공]

쿠쿠는 코로나19 사태 장기화에 비대면 소비 인구가 급증하며 라이브커머스가 새로운 유통처로 급부상함에 따라, 이를 적극 활용하며 가전 업계 내 독보적인 라방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올해 2월 처음 시도한 현대백화점과의 라방이 H몰 역대 최고 실적을 기록하는 등 백화점과 협업한 라방이 거듭될수록 소비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힘입어 쿠쿠는 보다 다양한 제품을 라방으로 선보이며 급변하는 유통 환경 속 소비자 접점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쿠쿠 관계자는 “덥고 습한 날씨로 지치기 쉬운 여름을 시원하고 건강하게 날 수 있는 제품들로 라방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올해 대세 가전으로 주목받는 창문형 에어컨도 합리적 가격과 함께 이번 라방 기획전에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