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4:12 (금)
교원크리에이티브 장동하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상태바
교원크리에이티브 장동하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6.29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장동하 교원크리에이티브 대표가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는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과 어린이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는 교통문화 정착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 형성을 위해 행정안전부에서 지난해 12월 시작한 캠페인이다. 국민 아이디어 공모를 통해 선정된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 교통사고 예방 표어가 적힌 보드를 들고 찍은 사진을 SNS에 공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장 대표는 지난 22일 박주환 태광실업그룹 회장 지명으로 이번 챌린지에 동참하게 됐다. 다음 참여자로는 크리에이터 도티를 지목했다.

[사진=교원 제공]
[사진=교원 제공]

장 대표는 “우리의 미래인 아이들의 안전을 위한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어 영광이다. 보다 많은 분들이 본 캠페인을 인지하고 널리 확산시켜 주시길 바란다”며 “어린이들을 위한 교육 기업으로서 보다 넓은 범위의 사회적 문제에 관심을 갖고, 해결에 동참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노력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교원그룹은 학습환경 개선을 통한 교육격차 해소, 아동 인성 교육 프로그램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CSR)을 진행해왔다. 이번 챌린지 참여를 시작으로 2만5000명 교원 가족들이 아이들과 접점에서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기업 사보와 SNS 콘텐츠 등을 통해 캠페인 지원에도 나설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