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2 (금)
SPC 배스킨라빈스, 신제품 '꿀바망' 무슨 뜻?
상태바
SPC 배스킨라빈스, 신제품 '꿀바망' 무슨 뜻?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7.01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열대과일과 꿀이 조화를 이루는 ‘꿀·바·망(꿀에 빠진 바나나와 망고)’을 7월 이달의 맛으로 출시했다.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와 협업한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디저트 등도 함께 선보인다. 

배스킨라빈스는 1일 "신제품 꿀·바·망은 열대과일 망고와 바나나를 아이스크림 원료로 활용했다. 망고 아이스크림에 꿀을 첨가해 풍미를 살린 ‘허니 망고 아이스크림’과 부드러운 ‘바나나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지며 새콤달콤한 맛을 완성했다"며 "여기에 망고 다이스(Dice, 주사위 모양의 과일 토핑)를 넣어 망고 맛과 식감을 풍부하게 살렸다"고 소개했다. 

이달의 케이크로는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와 협업한 ‘꿀.바.망 미니언즈 케이크’를 선보였다. 신제품 꿀·바·망을 포함한 인기 아이스크림 6가지 맛을 담은 제품으로, 케이크 상단에 애플 망고 과육과 벌집·바나나 모양 초콜릿을 올려 꿀, 바나나, 망고 콘셉트를 살렸다. 또 제품의 노란색 비주얼과 어울리는 미니언즈 피규어를 올려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캐릭터 케이크로 탄생했다는 평가다.

[사진=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사진=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우유 위에 망고 다이스를 풍성하게 올리고, 꿀 드리즐을 얹은 ‘허니 망고 라떼’도 선보인다. 마카롱 사이에 꿀·바·망 아이스크림과 망고 다이스를 가득 채워 넣은 이달의 디저트 ’아이스 마카롱 꿀·바·망’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7월 이달의 맛 꿀·바·망은 망고와 바나나 맛을 아이스크림으로 구현해 상큼하고 달콤하게 즐기기 좋은 제품”이라며 “캐릭터 미니언즈와 손잡고 선보인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도 함께 출시했으니 배스킨라빈스와 함께 특별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