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쿠쿠, 최대 20% 할인 '창문형 에어컨' 홈쇼핑 첫 론칭
상태바
쿠쿠, 최대 20% 할인 '창문형 에어컨' 홈쇼핑 첫 론칭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7.02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쿠쿠홈시스가 홈쇼핑을 통해 창문형 에어컨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홈시스가 "오는 2일과 4일, NS홈쇼핑에서 신제품 ‘인스퓨어 창문형 에어컨’을 론칭한다. 이를 시작으로 TV홈쇼핑을 통해 본격적으로 인스퓨어 창문형 에어컨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2일 밝혔다.

쿠쿠는 ▲2일 오후 8시 40분▲4일 오후 2시 50분부터 진행되는 론칭 생방송에서 ARS 할인과 일시불 할인을 통해 인스퓨어 창문형 에어컨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여기에 제휴카드 청구 할인, 24개월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혜택과 첫 홈쇼핑 방송을 기념해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3년간 무상 수리도 지원한다.

 

[사진=쿠쿠홈시스 제공]
[사진=쿠쿠홈시스 제공]

 

인스퓨어 창문형 에어컨은 실외기와 실내기가 하나로 합쳐진 일체형 제품으로 창문이 있는 곳 어디나 셀프 설치가 가능하다. ‘자가 증발 시스템’을 적용해 열 교환 과정 중 발생한 수분을 팬을 통해 증발시키기 때문에 번거로운 배수관 설치 및 타공 공사 없이 간편하고 경제적이다. 이사 등 거주환경 변화에 대한 부담도 줄였다.

온종일 장시간 사용하는 냉방 가전 특성을 고려해 초절전형 인버터 컴프레셔로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을 획득, 불필요한 에너지 소비를 줄여 전기료를 절감한다. 낮은 소음으로 취침 중은 물론 공부 및 사무 업무 등 집중이 필요한 공간에서 사용하기에 부담이 없다.

▲냉방 ▲제습 ▲송풍 등 무덥고 습한 여름철 쾌적한 실내환경 조성을 위한 다양한 운전 모드를 지원하고, 곰팡이 발생 걱정을 덜어주는 제습 모드도 갖췄다. 상하좌우로 자유롭게 조절되는 풍향은 공간 속 사각지대를 최소화하며 최대 효율의 냉방 효과를 낸다. 여기에 바람 날개가 특수 에어홀 구조로 설계돼 실내 온도는 빠르게 낮추면서 부드러운 저자극 바람을 유지한다. 

터치 컨트롤과 직관적인 디스플레이 인터페이스 디자인을 탑재했으며, 원거리에서도 리모컨을 통해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다. 유선형의 매끄럽고 모던한 디자인을 적용했고, 사용하지 않을 때 먼지와 이물질이 들어가지 않도록 보관용 안심 커버도 제공된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올여름 가장 핫한 가전은 단연 창문형 에어컨으로 인스퓨어 창문형 에어컨이 출시 후 ‘방방냉방’ 트렌드와 맞물려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갖은 혜택과 함께 홈쇼핑에서 첫선을 보이게 됐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