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넷마블 '클럽 엠스타', 작물 2종 추가 홈가든 시즌9 공개
상태바
넷마블 '클럽 엠스타', 작물 2종 추가 홈가든 시즌9 공개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7.06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넷마블 ‘클럽 엠스타’가 3단계까지 성장시킬 수 있는 작물을 도입해 유저들이 개인 공간을 특별하게 꾸밀 수 있도록 돕는다.

권영식, 이승원 대표의 넷마블은 6일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에 홈가든 시즌9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홈가든’은 게임 내 이용자 개인의 특별 공간인 ‘홈’에서 사과나무, 토마토 등의 작물을 길러 수확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소셜 기능이 추가된 시스템이다.

[사진=넷마블 제공]

 

이번 시즌9에서는 아름다운 외형이 돋보이는 페르소나 작물과 귀여운 컨셉의 디저트 작물 2종이 추가됐다. 지난 한달 간 신규 작물을 획득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엠준 헤어 또는 바캉스 엠준 모자를 선물하며 최고 3단계까지 성장시킨 작물 개수에 따라 화분 아이템을 추가 지급한다.

이와 함께 스냅백 모자, 수영복, 니트 커버 탑 등 바캉스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패션 아이템과 신규 음원 5곡도 새롭게 선보였다.

여름을 맞아 신나는 주말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7월 한달 동안 매 주말마다 1시간 이상 플레이하면 별의파편, 탄생석 럭키박스, 행운석 등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2011년 6월 출시한 클럽 엠스타는 실사에 가까운 정교한 그래픽과 현실과 같은 생생한 움직임이 특징인 온라인 댄스게임으로 최신 인기 음원, 트랜디한 패션 아이템, 다양한 게임모드 및 소셜 콘텐츠를 제공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게임 엠스타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