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36 (목)
쿠쿠홈시스, 여름 불쾌지수 잡는 '필수 가전' 제안
상태바
쿠쿠홈시스, 여름 불쾌지수 잡는 '필수 가전' 제안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7.06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홈시스가 이달 31일까지 쿠쿠몰 홈페이지에서 ‘쿨한 할인전’을 진행한다.

쿠쿠는 "날씨로 인한 고민을 시원하게 잡아 줄 여름 필수 가전을 모아 할인전을 기획했다" 며 "쿠쿠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할인전에서는 인스퓨어 공기청정 제습기, 인스퓨어 에어 서큘레이터와 창문형 에어컨까지 특가로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인스퓨어 공기청정 제습기는 공기청정기와 제습기가 합쳐진 투인원(2 in 1) 제품으로 실내의 습한 공기를 빠르게 냉각 응축하는 ‘터보 제습’과 건조된 바람과 제습 방향이 만나는 ‘리버스 오토 스윙’ 기능을 통해 습기를 제거한다.

 

[사진=쿠쿠 제공]
[사진=쿠쿠홈시스 제공]

 

인스퓨어 에어 서큘레이터는 상하좌우 3D 입체 회전이 가능하며, 고성능 고출력의 BLDC 항공 모터가 장착됐다. 특수 형태로 제작된 7엽 날개는 우수한 바람 직진성으로 먼 곳까지 바람을 전달한다.

인스퓨어 창문형 에어컨은 실외기와 실내기가 하나로 합쳐진 일체형 제품으로 기존 에어컨과 달리 창문이 있는 곳 어디나 셀프 설치가 가능하다. 배수관 설치 및 타공 공사가 불필요해 이사 등 거주환경 변화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비용 문제도 해소했다.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을 획득했으며, 다양한 운전 모드와 제습 모드를 갖췄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지난 주말부터 늦은 장마가 시작되면서 한동안 덥고 습한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며 “여름철 불쾌지수를 높이는 습도와 온도를 최적화된 상태로 조절할 수 있는 여름 가전으로 소비자들이 보다 건강하고 쾌적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