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롯데마트, '포켓몬스터 골프공'으로 MZ세대 겨냥
상태바
롯데마트, '포켓몬스터 골프공'으로 MZ세대 겨냥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7.08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롯데마트가 유명 골프용품 브랜드인 ‘볼빅’과 글로벌 인기 콘텐츠인 ‘포켓몬스터’가 협업한 골프종 2종을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포켓몬 골프공 시리즈’는 ‘볼빅’ 골프공 위에 인기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의 주요 캐릭터를 입혀, 골프공 하나에도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골프를 취미로 즐기는 MZ세대(1980년대 이후에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 이후 출생한 Z세대를 합친 세대)를 주 고객층으로 설정한 상품"이라고 8일 밝혔다.

 

[사진=롯데쇼핑 제공]
[사진=롯데쇼핑 제공]

 

롯데마트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피카츄 골프공 6구’와 ‘포켓몬 골프공 12구’ 2종이다. ‘피카츄 골프공 6구’에는 피카츄 이미지가 그려진 볼 3구와 볼마커, ‘포켓몬 골프공 12구’는 ‘피카츄’, ‘파이리’, ‘이상해씨’, ‘꼬부기’ 4개의 캐릭터 골프공이 각 3구씩 구성되어 있다.

롯데마트는 토이저러스 잠실점과 광교점, 수지점, 청량리점 4개점의 포켓몬스터 존에서 ‘포켓몬 골프공 시리즈’를 판매한다.

김보경 롯데마트 패션하비부문장은 “골프에 입문하는 젊은 세대가 늘어나는 추세를 반영해 인기 캐릭터를 활용, 개성 있는 골프공을 출시했다”며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다양한 트렌드 상품을 지속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