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27 (금)
오휘 '제뉴뮨 앰풀', 피부 방어력 높여 건강하게
상태바
오휘 '제뉴뮨 앰풀', 피부 방어력 높여 건강하게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7.08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LG생활건강 오휘가 여름철 사용하기 적합한 워터베이스 제형의 항산화 앰풀을 선보인다.

LG생활건강은 "비타민을 함유하여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 방어력을 높여 건강한 피부로 케어하는 럭셔리 항산화 앰풀,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제뉴뮨 앰풀’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오휘는 "새로운 럭셔리 항산화앰풀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 제뉴뮨 앰풀’에는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항산화 성분의 결정체이자 오휘의 기술력을 집약한 '비타민 콤플렉스 8.0%'가 함유됐다"고 설명했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오휘에 따르면 '비타민 콤플렉스 8.0%'는 피부 건강을 저해하는 요소 중 하나인 활성산소를 효과적으로 케어하고 피부의 산화 스트레스를 컨트롤해준다. 또한 수분 및 탄력 내재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고, 산화스트레스에 대한 피부 방어력 개선에 도움을 주며, 항산화 테스트와 공기 노출 후 100시간 항산화 지속 테스트를 완료해 효능을 입증받았다.

오휘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 제뉴뮨 앰풀’은 촉촉하고 산뜻한 농축 타입의 워터베이스 제형으로, 여름철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끈적임이나 묵직함 없이 빠르고 산뜻하게 흡수되어 매끄러운 피부결로 케어해주고, 자극을 줄여주는 편안한 포뮬러로 수분감과 영양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오휘에 따르면 최고급 라인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의 오휘의 차세대 안티에이징성분인 시그니춰 29 셀 성분과 모란추출물 등을 함유했으며, 피부 흡수력을 향상시키는 트랜스킨(Transkin) 기술을 더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