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CJ온스타일, 고객 수요 맞춰 '소규모 국내 여행' 상품 확대
상태바
CJ온스타일, 고객 수요 맞춰 '소규모 국내 여행' 상품 확대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7.09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가 장기화, 재확산되면서 소규모 국내 여행 수요가 상승하고 있다.

이에 CJ온스타일은 "근거리 나들이를 위한 스쿠터부터 장거리 여행용 캠핑카 뿐 아니라, 서울 명소 체험 관광 패키지 등 관련 신상품 판매를 확대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CJ온스타일에 따르면 지난 3일 저녁 11시 30분 CJ온스타일 프로그램 ‘힛더스타일’에서 방송한 ‘월든 오버랜드 캠핑카’에 목표 대비 10배 넘는 고객 상담신청이 몰렸다. 이 제품은 캠핑카 전문업체 월든 모빌이 르노마스터 버스 물량을 확보해, 월든만의 스타일로 개조한 최고급형 캠핑카다. CJ온스타일은 "추가 물량이 확보되면 TVㆍ 모바일 등 다양한 채널로 판매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사진=CJ온스타일 제공]
[사진=CJ온스타일 제공]

 

모바일라이브 채널에서 8일 저녁 10시 방송한 ‘이디뚜뚜 전기 스쿠터’는 2인승이지만 반려동물이 탑승 가능한 다용도 수납 공간이 있으며, 완충 시 최대 50km까지 이동 가능하다.

CJ온스타일 모바일라이브 채널에서는 체험 관광 패키지 상품도 판매한다. 먼저 오는 9일 저녁 8시에 ‘서울관광재단 패키지’를 판매한다. 서울 마이스 얼라이언스 회원사의 호텔, 놀이동산, 레스토랑, 요트투어, 크루즈 상품 등을 할인 받을 수 있으며, 기획가에 반포 골든블루마리나의 프라이빗 요트투어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X N서울타워 패키지권’은 기획가에 프리미어 객실 1박 숙박권ㆍ2인 조식 뷔페 및 웰컴 드링크ㆍN서울타워 전망대ㆍ2인 케이블카 이용권 및 식음료 할인권을 모두 제공한다. 오는 11일 저녁 10시에는 ‘홍대 메리어트 호텔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을 판매한다. 홍대 거리에서 도보 10분 거리이며 명동, 경복궁 등 서울 주요 관광지도 차량으로 30분 거리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코로나19 재확산으로 해외나 장거리 여행에 부담 느끼는 고객을 위해, 자유롭고 독립적인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여행 신상품을 준비했다”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광업계에 도움이 되고, 고객에게는 새로운 휴가 문화와 트렌드를 제시하는 상품을 발굴하겠다”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