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아모레퍼시픽 비레디, 'MZ세대 저격' 엘레쎄와 협업 진행
상태바
아모레퍼시픽 비레디, 'MZ세대 저격' 엘레쎄와 협업 진행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7.09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메이크업 브랜드 비레디(BeREADY)가 뉴트로 트렌드의 선두주자 엘레쎄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비레디는 "이번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비레디의 키 컬러인 블루와 화이트 두 가지 컬러의 볼캡으로 엘레쎄와 비레디 시그니처 로고를 함께 새겨 협업의 의미를 더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엘레쎄는 이탈리안 헤리티지 기반에 스트릿 감성을 더해 컬러풀하지만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뉴트로 트렌드에 힘입어 컬처 캐주얼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는 엘레쎄는 MZ세대(1980년대 이후에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 이후 출생한 Z세대를 합친 세대)들에게 새롭고 힙한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비레디는 "레벨 업 파운데이션은 2020 화해 어워드 남성 베이스 메이크업 1위에 오른 제품으로, 기존 남성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들과 차별화되는 다섯 가지 컬러로 자신의 피부 톤에 맞는 컬러를 찾아 사용할 수 있다"며 "또한 남성들의 니즈를 파악해 개발돼 가벼운 발림성과 답답하지 않은 마무리감, 임상 테스트를 통해 확인된 24시간 지속 효과 등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비레디 레벨 업 파운데이션은 AP몰, 네이버 스토어, 온라인 종합몰 등 온라인 판매처와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비레디X엘레쎄 컬래버레이션은 무신사 사이트를 통해 비레디 파운데이션을 구매하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기간은 5일~18일까지 한정수량으로 진행한다.

비레디와 엘레쎄는 이번 협업을 시작으로 MZ세대들이 일상에서 브랜드를 즐길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