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4:23 (목)
CJ온스타일, 여름 인기 가전 '래플 온스타일' 진행
상태바
CJ온스타일, 여름 인기 가전 '래플 온스타일' 진행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7.12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CJ온스타일이 할인 구매권 응모 행사 ‘래플 온스타일’을 진행한다. 당첨자는 LG 휘센 에어컨 등의 행사 품목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CJ온스타일은 "‘래플 온스타일’은 응모하는 재미와 당첨에 대한 기대감을 주는 추첨 방식 행사다. CJ온스타일 앱 ‘래플 온스타일’ 기획전에서 12일, 14일, 16일에 각 1번 씩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각각 14일, 16일, 19일 오전 10시에 발표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CJ온스타일 제공]
[사진=CJ온스타일 제공]

 

CJ온스타일에 따르면 행사 품목은 LG 휘센 에어컨·발뮤다 그린팬 S·위닉스 뽀송 제습기다. LG 휘센 에어컨은 12~13일, 발뮤다 그린팬 S 선풍기는 14~15일, 위닉스 뽀송 제습기는 16~18일에 응모할 수 있다.

다음 행사에 응모하면서 지난 당첨 여부도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 발표일 자정까지 카카오톡 알리미에 전송된 링크를 통해서 구매 가능하다.

CJ온스타일은 "모바일 앱 이용 혜택을 높이기 위해, ‘래플 온스타일’ 행사 기간에 적립금 행사를 동시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12~18일 일주일 간 ‘페이백위크X핫썸머’를 통해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일부를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행사 품목 카테고리는 식품·유아동·뷰티·패션·가전·침구로 다양하며, 일자에 따라 카드 별로 즉시할인이 적용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타겟 고객 취향에 맞는 상품과 브랜드를 선보이는 CJ온스타일은 행사 품목 또한 시즌 별 고객 수요가 가장 높은 상품을 엄선한다”며 “적립금 지급 등 다양한 모바일 앱 행사를 통해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과 기분 좋은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