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던킨 X 베이컨박스, 반려동물 위한 '원터치 펫하우스'
상태바
던킨 X 베이컨박스, 반려동물 위한 '원터치 펫하우스'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7.13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반려용품 커머스 플랫폼 ‘베이컨박스’와 협업한 ‘원터치 펫하우스’ 굿즈를 선보인다. 

던킨은 13일 "원터치 펫하우스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구가 점차 늘어나고, 반려동물을 위해 소비하는 ‘펫코노미(Pet+Economy)’ 시장이 커짐에 따라 기획됐다. 반려동물을 위한 프리미엄 용품을 선보이는 베이컨박스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반려동물이 편안히 쉴 수 있는 공간을 던킨만의 감성으로 완성했다"고 전했다.

이번 굿즈는 텐트 형태로 제작됐으며 햇빛 등을 피해 편안하고 아늑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가로 50㎝, 세로50㎝, 높이51㎝ 사이즈에 원터치로 한 번에 설치 가능한 게 특징이다. 손잡이가 달린 패키지가 동봉돼 있어 여름 휴가 등 야외 활동에 적합하다. 색상은 오렌지와 아이보리 총 두 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사진=SPC 던킨 제공]
[사진=SPC 던킨 제공]

던킨은 내일부터 오는 20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원터치 펫하우스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에는 던킨 제품 1만2000원 이상 구매시 원터치 펫하우스를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사전예약 물량은 조기 소진될 수 있으며, 제품 수령 기간은 21일부터 24일까지다. 본행사는 21일부터 시작된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던킨을 이용하는 고객분들의 반려동물을 위한 굿즈를 고민한 끝에 무더위를 피해 시원하게 쉴 수 있는 원터치 펫하우스를 제작하게 됐다”며 “야외 활동은 물론 실내에서도 이용하기 좋은 던킨 원터치 펫하우스와 함께 반려동물과 달콤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