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0-02 08:04 (일)
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 "베니스, 호텔 침실이 내 방으로"
상태바
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 "베니스, 호텔 침실이 내 방으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7.15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글로벌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의 천연 라텍스 침대 브랜드 '라클라우드(La Cloud)'가 침대프레임 베니스(VENICE)를 출시했다.

바디프랜드는 "'베니스'는 견고한 내구성에 호텔 침실을 연상케 하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모던한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직선의 느낌을 살렸으며, 사이드 패널과 프레임의 자유로운 배치를 통해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침실 연출이 가능하다"고 15일 밝혔다.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베니스'는 소품을 거치할 수 있는 선반과 LED 조명이 결합된 사이드월, USB 충전과 220v 플러그가 내장된 스마트플러그가 적용됐으며, 조명은 사용 환경에 따라 밝기와 좌우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사이드 패널 구성에 따라 트윈침대로도 연출도 가능하다. 견고한 평상형 구조가 안정적으로 하중을 받쳐줘 매트리스의 소음과 진동을 최소화했다.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프레임 전면은 생활 발수가 가능한 우븐 원단과 듀퐁사의 실바두르(Silvadur) 항균 마감처리를 적용한 기능성 원단으로 마감돼 수분에 의한 표면 손상을 막고 얼룩과 같은 오염에도 강하다. 색상은 그레이와 베이지 2가지로 구성됐다.

이 밖에도 크롬으로 도금된 금속 재질의 하부 발판을 사용했으며, 외부에 연결 부속품이 노출되지 않는 마감이 특징이다. 베니스 프레임은 기존 매트리스의 월 렌탈료에 추가 금액을 내면 이용할 수 있으며, 단독으로 렌탈이나 구매도 가능하다. 제휴카드 추가 할인 혜택 등의 내용은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라클라우드 베니스 프레임은 우수한 소재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침실의 품격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베니스 출시를 통해 총 15종의 침대 프레임 라인업을 갖추게 된 라클라우드는 생산에서 봉제, 포장에 이르기까지 전 공장이 이탈리아 현지에서 이뤄지는 100%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