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홀리추얼, '피부 스트레스 완화' 홈케어 제안
상태바
홀리추얼, '피부 스트레스 완화' 홈케어 제안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7.15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연일 이어지는 무더위와 장시간 마스크 착용, 실내 냉방 장치 사용으로 피부가 예민해지는 시기다.

아모레퍼시픽 홈 에스테틱 브랜드 홀리추얼(HOLITUAL)은 "여름철 외부 자극과 마스크 착용으로 지친 피부를 집에서 간편하고 빠르게 케어할 수 있는 신제품 3종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홀리추얼에 따르면 '홀리추얼 엘리멘탈 스무딩 로션’은 강력한 항염 효과를 지닌 황(sulfur) 성분과 판테놀, 블랙 이스트의 복합 작용으로 연약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 및 보호해준다. 에센스 인 로션 제형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바를 수 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홀리추얼 피토 리쥬브네이팅 컨센트레이트’는 제품의 핵심 성분인 ‘스킨 파티그 릴리프(SKIN FATIGUE RELIEF)’에 4가지 생리활성물질을 담아, 피부 스트레스에서 방어하는 힘을 길러준다. 워터리한 제형으로 산뜻하게 바를 수 있다.

‘홀리추얼 뉴트리 엘릭서 미스트’는 8가지 화이트 플라워 성분을 담은 ‘블랑 에플로에센스 워터(Blanc Effloressence Water)’를 담아, 피부에 활력을 준다. 마음이 편안해지는 네롤리 향을 담은 미스트 제품이다.

한편, 작년 1월 론칭한 홀리추얼은 에스테틱 전문가의 노하우와 아모레퍼시픽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뷰티 테라피 브랜드다. 피부의 조화와 균형을 찾아주는 고기능성 제품에 전문적인 케어를 더해 아름다움을 가꾸는 감각적이고 특별한 홈케어를 제안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홀리추얼 3종 제품은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과 롯데백화점 청량리·영등포점, 아모레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