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23:24 (화)
위니아딤채, 간편 설치 '3인용 식기세척기' 출시
상태바
위니아딤채, 간편 설치 '3인용 식기세척기' 출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7.16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위니아딤채가 분리형 물통을 적용해 간편하게 설치 할 수 있는 3인용 식기세척기를 선보인다.

위니아딤채는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국내 식기세척기 시장에 강력한 세척과 크린 스팀의 고온 살균으로 위생 관리까지 가능한 ‘위니아 3인용 식기세척기’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위니아 3인용 식기세척기는 폭 42cm, 깊이 38cm 초슬림으로 급수 설치가 필요 없는 분리형 물통을 적용해 복잡한 설치 없이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위니아딤채 제공]
[사진=위니아딤채 제공]

 

위니아딤채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크린스팀 △강력 △표준 △급속의 다양한 세척 기능을 원터치 키로 사용할 수 있다. 주 기능인 ‘크린스팀’은 70℃ 이상 고온의 스팀을 발생시켜 찌든때 세척이 가능하다. 또한, 식중독을 일으키는 주요 원인으로 알려진 대장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을 99.9% 제거해준다.

더불어, 한 번의 터치로 3D 스프레이 노즐의 360° 고압 세척과 공기 방울 물살로 식기를 세척한 뒤 증기배출구를 통해 공기를 순환시켜 내부의 열기와 습기, 냄새를 완벽하게 제거 및 건조시켜준다. 제품 내부 하단부 세척 날개는 360° 회전하며 강력한 고압력 물줄기로 굴곡진 식기에 붙은 음식물을 안과 밖으로 세척한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위니아 3인용 식기세척기는 콤팩트한 사이즈에 강력한 세척과 고온 살균 기능을 갖추고 디자인까지 겸비한 매우 효율적인 제품으로 편리한 주방 생활을 가능하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