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9:12 (목)
아성다이소, 이번 여름은 '디즈니 캐릭터'와 함께
상태바
아성다이소, 이번 여름은 '디즈니 캐릭터'와 함께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7.20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에서 디즈니 캐릭터로 디자인된 여름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아성다이소는 "'디즈니 기획전'은 ‘칩 앤 데일, 픽사 애니메이션 캐릭터, 올라프’ 등이 디자인된 상품으로 구성했고, 유리컵, 텀블러, 파우치 등 총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칩 앤 데일’ 상품은 실내에서 음료를 감성있게 즐길 수 있는 ‘홈 카페’ 용품으로 출시됐다. ‘디즈니 카페 유리컵’은 다양한 음료뿐만 아니라 맥주를 담아 마시기에 적당하고, ‘디즈니 카페 둥근 유리컵’은 유리컵 디자인이 독특해 홈카페에 적합하다. ‘디즈니 카페 둥근형 텀블러’는 빨대를 꽂을 수 있는 마개가 있어 사용하기 편리하다.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픽사 애니메이션 캐릭터’는 ‘토이 스토리, 몬스터 주식회사’ 캐릭터 상품이 준비됐다. ‘자수 파우치’와 ‘자수 동전지갑’은 ‘토이 스토리’ 캐릭터가 디자인됐다. ‘몬스터 주식회사’는 ‘설리, 마이크’가 ‘PVC 키홀더’로 디자인됐다. 책가방, 에코백 등에 착용하기 적당한 크기로 선물하기 좋은 상품이다.

겨울왕국의 ‘올라프’는 여름 느낌이 물씬 나는 상품들로 마련됐다. ‘투명 파우치’ 는 투명한 재질로 간단한 소품을 담을 수 있는 사이즈로 출시됐고, 여름 느낌을 담은 노랑, 파랑, 주황 바탕색 위에 ‘올라프’ 캐릭터가 디자인됐다. ‘시어서커 베개커버’는 통기성이 좋은 ‘시어서커’ 소재를 사용해 여름철 사용하기 좋다.

이 밖에도 다이소 매장 또는 샵(#)다이소에서 디즈니 상품을 이벤트 기간 동안 일정 누적 금액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소진시까지 '인사이드 아웃' 이모티콘을 증정하고, 샵(#)다이소에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디즈니 상품 최대금액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토이 스토리' 물놀이 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16일~30일까지이고, 자세한 사항은 샵(#)다이소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디즈니 상품은 귀여운 디자인과 놀라운 가격으로 인기가 높은 시리즈”라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쇼핑의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시리즈를 계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