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33 (금)
SK매직 "소파형 고급 안마의자 인기"
상태바
SK매직 "소파형 고급 안마의자 인기"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7.22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SK매직이 "지난 4월 출시한 고급 안마의자가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전했다. 

윤요섭 대표가 이끄는 SK매직은 소파형 고급 안마의자(모델명 MMC-145)를 내놓았다. 관계자는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소파 디자인을 적용한 이 상품이 월 1000대 이상 판매되고 있다"고 말했다.  

"명품 소파에 앉은 듯한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한다"는 게 SK매직 측의 설명. 관계자는 "내구성과 변색에 강한 고급 패브릭 소재를 적용해 오염 등에 대한 관리가 쉽다. 감성적인 밝은 색상 디자인을 적용해 실내 인테리어 효과까지 높였다"고 덧붙였다. 

[사진=SK매직 제공]

 

SK매직 측은 "안마의자 기능도 한층 향상됐다. 동급 기준, 최고급 사양의 고급형 안마의자로 총38개의 에어백이 팔, 다리는 물론 종아리와 발까지 몸 전체를 시원하게 마사지한다"며 "피로회복, 스트레칭, 경락안마 등 총 8가지 자동 안마 프로그램을 지원하며, 부드러운 ‘연질 안마볼’을 이용한 ‘2D 마사지 시스템’이 마치 손안마를 받는 듯한 프리미엄 마사지감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사용자 체형에 맞춘 각도, 다리길이 조절과 더불어 ‘무중력 기능’과 ‘온열 기능’까지 갖춰 최상의 마사지를 제공한다"고 부연했다. 

이번에 내놓은 제품의 특징 중 하나는 ‘하체 트리플케어 안마 시스템’이다. "3단계 강력한 공기압을 이용한 에어마사지와 함께 각 2개의 회전 롤러가 ‘제 2의 심장’이라 불리는 종아리, 발 등 하체에 뭉친 근육을 시원하게 풀어주며, 지압 효과가 있는 롤러가 발바닥까지 빈틈없고 강력하게 하체에 쌓인 피로를 풀어준다"고 SK매직은 알렸다.  

또한 "안마의자 본연의 기능을 유지하는 가운데 소음을 한층 줄여 보다 조용한 상황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다"며 "리모콘과 별도로 상단 팔걸이 부분에 외부 조작키를 위치시켜 조작 중 누운 상태에서도 쉽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고도 전했다. 

관계자는 “이번 선보인 제품은 고객의 감성까지 고려한 고급 소파형 안마의자로 동급 기준 최고 사양을 제공한다"며 “2030세대 젊은층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