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남양유업 케어비, '코로나-무더위 타파' 쿠폰 대량방출
상태바
남양유업 케어비, '코로나-무더위 타파' 쿠폰 대량방출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7.22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남양유업 배달이유식 케어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무료함과 30도를 훌쩍 넘는 무더운 날씨로 지쳐있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케어비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케어비는 22일 "이번 썸머 이벤트는 케어비몰 전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50% 쿠폰을 지급하는 것은 물론 이벤트 기간 내 매주 금~일요일마다 할인율이 랜덤인 쿠폰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내달 10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12일이다.

또 ‘여름휴가 계획’을 이벤트 페이지 댓글로 작성 후 'SNS에 이벤트 소문 내기'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 50만 원 상당 풀빌라 이용권 △ 아이 비누방울 건 △ 백미당 아이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등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케어비 이유식과 아기 반찬 중 여름철 보양 식재료가 들어간 메뉴(쇠고기, 한우, 닭고기)에 한해 할인을 더한 ‘삼복더위 탈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사진=남양유업 케어비 제공]
[사진=남양유업 케어비 제공]

남양유업 관계자는 “지난해 론칭한 케어비는 아기 먹거리 전문 기업 남양유업의 노하우를 살려 초기 이유식부터 돌 이후 유아식 반찬까지 총 500개에 달하는 메뉴를 자랑하고 있다”며 “무더운 여름 날 육아로 지친 엄마들을 위해 기쁨과 즐거움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케어비몰에선 매월 고객 100명을 대상으로 초기 이유식 단계에 필요한 이유식 용기부터 식판, 빨대컵, 스킨케어, 턱받이 등 인기 브랜드 아기 용품들로 구성된 ‘케어비 처음박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