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37 (목)
'끝없는 도전' 박기웅, 모자 이어 스니커즈 컬래버 공개
상태바
'끝없는 도전' 박기웅, 모자 이어 스니커즈 컬래버 공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7.28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박기웅이 어반브레이크 2021 작가로 참여해, 모자에 이어 스니커즈 작품까지 선보인다. 

박기웅은 28일부터 내달 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1층 B홀에서 진행되는 어반브레이크 2021에 참여한다. 

박기웅 에이전시 마운틴무브먼트는 "한국의 중소기업이면서 유럽에서 먼저 알아본 에이지 스니커즈와 컬래버로 시그니처 아이템인 하이탑 스니커즈 2족에 유화를 장식해 어반브레이크에 출품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제공]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제공]

 

마운틴무브먼트는 "박기웅은 기존 스니커즈와 다른 독특한 문양의 에이지 스니커즈를 보고 한눈에 반했다"며 "한국보다 유럽에서 인지도를 쌓으며 마니아층을 단단히 가지고 있는 에이지의 스니커즈 2점을 선정하여 오랫동안 디자인팀과 논의 끝에 에이지 신발에 대한 자부심을 표현한 유화로 어반브레이크 2021 전시회에 출품할 작품을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이번 기획 전시 아이템은 그동안 캔버스에 유화를 그렸던 그가 처음으로 캔버스를 벗어나 자유롭게 유화를 확장, 새로운 세계를 만드는 것으로 박기웅의 색다른 모습에 기대가 모인다.

박기웅은 지난 3월 화가로 데뷔한 후 최단기간 ‘한국회화의 위상전’ 특별상인 K 아트상을 수상한 것에 이어 3개월만에 두 번째 전시회까지 성공리에 마쳤다.

한편 어반브레이크는 도시를 배경으로 한 다양한 예술 활동을 뜻하는 어반컨템포러리 아트를 전면에 내세운 아시아 최대 어반아트페어다. MZ세대(1980년대 이후에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 이후 출생한 Z세대를 합친 세대)들이 즐길 수 있는 문화 페스티벌로 28일부터 내달 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1층 B홀에서 진행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