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0-22 15:54 (금)
서울우유 피자 브랜드, '서울피자관' 의미는?
상태바
서울우유 피자 브랜드, '서울피자관' 의미는?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7.28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이 100% 국산 통 모짜렐라 치즈로 만든 ‘서울피자관 프리미엄 피자’ 3종을 출시했다.

서울우유는 28일 "이번 신제품 서울피자관 프리미엄 피자는 토마토치즈, 차돌불고기, 매콤닭갈비 총 3가지 다양한 맛으로 정통 이태리식 피자와 한국적인 토핑을 가미한 프리미엄 냉동피자"라며 "서울우유 국산 100% 통 모짜렐라 치즈를 풍성하게 올려 치즈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시중에 나와있는 냉동피자와 차별화를 위해 400℃ 이상 고온에서 구운 쫄깃한 화덕 도우를 베이스로 활용했다"고 소개했다.

제품명 ‘서울피자관’에는 'K-FOOD' 열풍에 맞춰 미식 트렌드를 선도하는 ‘서울’과 레트로를 기반으로 전통 유명 맛집에 사용하던 '관'을 덧붙여 고급 음식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하겠다는 의지가 깃들었다.

[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제공]
[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제공]

신동화 서울우유 브랜드매니저는 “우유 소비량을 늘리는 동시에 고품질 국산 원유로 만든 치즈 시장을 넓히고자 서울우유 모짜렐라 치즈를 활용한 프리미엄 피자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국내 유업계 1위 브랜드인 서울우유 84년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개발한 이번 신제품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서울피자관 프리미엄 피자는 서울우유 공식 온라인몰 ‘나100샵’, CJ프레시웨이 온/오프라인 전 채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