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바디프랜드, 양주에 직영 안마의자 전시장 오픈
상태바
바디프랜드, 양주에 직영 안마의자 전시장 오픈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7.30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글로벌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가 양주 직영 전시장을 신규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바디프랜드는 "양주 직영 전시장은 바디프랜드 대표 품목인 안마의자 뿐 아니라 이태리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 자가 교체형 직수형 정수기 ‘W정수기’ 등 바디프랜드의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관으로 입점해 편안한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고 30일 밝혔다.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바디프랜드의 최상위 플래그십 모델인 ‘더파라오’, 대표 스테디셀러 모델 팬텀의 3세대 버전 ‘더팬텀’, 가성비와 가심비를 잡은 ‘셀레네Ⅱ’, ‘엘리자베스플러스’ 등 다양한 가격대의 안마의자 모델 라인업을 체험할 수 있다. 라클라우드 대표 모션베드인 ‘파라오 모션케어’, CES혁신상을 수상한 W정수기의 ‘W냉온정수기 브레인’ 등 침대, 정수기도 전시 및 판매한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31일부터 내달 15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양주 직영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바디프랜드 고급 장우산을 지급하며, 구매 또는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고급 라클라우드 타올세트 또는 BTN 리에이징 세럼과 다과세트 또는 화분을 선착순으로 차등 증정한다.

제품별로 특별 사은품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파라오’ 이상 구매시 VIP기프트세트 또는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베개, ▲’파라오2’ 이상 구매시 BTN 기초화장품세트, ▲’팬텀2’ 이상 구매시 W탄산수기, 이 외 제품 구매시 스마트체중계를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요즘, 인근 지역 주민들과의 접점을 확대하며 ‘건강 수명 10년 연장’의 미션을 실현해 나갈 것”이라며 “안마의자를 선물로 생각하고 계신다면 그랜드 오픈 16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 혜택의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