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공영쇼핑, '8월의 홈캉스' 위한 이벤트 진행
상태바
공영쇼핑, '8월의 홈캉스' 위한 이벤트 진행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7.30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공영쇼핑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홈캉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모바일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영쇼핑은 "올해 1월 1일부터 공영쇼핑을 이용한 고객 전원에게 여름 홈캉스 모바일 쿠폰 1만원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과 폭염으로 인해 야외 나들이가 어려워져, 가정에서 건강하고 안전하게 휴가를 즐기는 ‘홈캉스족’이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기획했다"고 30일 밝혔다.

공영쇼핑에 따르면 홈캉스 모바일 쿠폰은 올해 1월 1일부터 7월 20일까지 공영쇼핑을 이용한 고객 전원에게 지급된다. 일정 금액 이상 방송상품을 모바일로 주문할 경우 사용 가능하며, 사용 기간은 22일까지다.

 

[사진=공영쇼핑 제공]
[사진=공영쇼핑 제공]

 

공영쇼핑은 온라인 몰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990원 상품을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존 고객이라도 온라인 몰에서 주문한 경험이 없다면 응모 가능하다. 1일부터는 ‘농협 즉석밥’, ‘광천재래김’을 판매하며, ‘올바른 플러스 물티슈’와 ‘아뜨리움 미용티슈’도 8월 중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모바일 앱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고, 많은 고객들에게 기회가 돌아갈 수 있도록 1인당 1세트만 구매 가능하다.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되면 이벤트는 종료된다.

모바일 앱을 처음으로 다운받는 고객 전원에게 적립금을 증정하는 ‘앱다운 적립’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공영쇼핑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인데도 코로나19 방역단계가 격상 되고 있어 안전하게 집에서 휴가를 보내는 ‘홈캉스’를 보다 풍성하게 지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양질의 제품, 제철 식품 등 공영쇼핑이 준비한 다양한 상품들 쇼핑하면서 즐거운 휴가 되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