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22 15:45 (월)
SPC삼립 시티델리 X 언리미트 콜라보, 대체육 샐러드
상태바
SPC삼립 시티델리 X 언리미트 콜라보, 대체육 샐러드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8.02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SPC삼립의 그랩앤고(Grab&Go) 브랜드 ‘시티델리’가 식물성 대체육 브랜드 ‘언리미트’와 함께 ‘언리미트 분짜 샐러드’를 출시한다.

SPC삼립은 2일 "시티델리는 언리미트와 협업을 통해 식물에서 추출한 단백질로 만든 고기를 활용해 가볍고 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분짜 샐러드를 스페셜 메뉴로 선보인다"며 "언리미트 분짜 샐러드는 얇고 가는 몬 라이스누들 버미셀리, 취청오이, 고수, 당근 피클, 파인애플, 적양배추에 시티델리가 개발한 소스가 더해져 더욱 산뜻하고 이국적인 미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소개했다.

주재료 ‘언리미트 대체육’은 플렉시테리언(Flexible+Vegetarian, 간헐적 채식주의자), 건강을 생각하는 일반 고객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으며 렌틸콩과 병아리콩, ‘곡물의 어머니’라는 뜻을 가진 퀴노아 등이 함유됐다.

[사진=SPC삼립 제공]
[사진=SPC삼립 제공]

시티델리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시티델리 대표 메뉴 샐러드에 식물 추출 단백질로 만든 대체육을 더해 맛과 건강을 함께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라며 “더운 여름 건강한 이색 샐러드로 즐거움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제품에 대한 정보는 시티델리 공식 인스타그램, 카카오 플러스친구, 카카오 브런치에서 확인 가능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