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9:41 (금)
바디프랜드, '심상마사지'로 떠나는 비대면 여행 제안
상태바
바디프랜드, '심상마사지'로 떠나는 비대면 여행 제안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8.03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하늘길이 막히면서 해외여행에 대한 갈망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글로벌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가 해외여행에 대한 갈망을 조금이나마 해소할 수 있는 대안으로 집에서 편안하게 안마의자에 앉아 즐길 수 있는 ‘비대면 여행’을 제안했다.

바디프랜드는 "비대면 여행을 위한 준비물은 바디프랜드가 최근 출시한 ‘더파라오’, ‘더팬텀’에 탑재되어있는 특별한 프로그램인 ‘심상마사지’다"라고 3일 밝혔다.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심상마사지’는 입체감 있는 ‘XD 사운드’와 휴양지의 향기를 머금은 ‘스페이스 퍼퓸’ 그리고 바디프랜드만의 ‘스페셜 안마’를 접목하여 평온한 휴양지의 감성을 마사지의 촉각 자극은 물론 청각과 후각으로 재현한 프로그램이다. 현재는 지리산 자락 산사, 제주 가을빛 들녘, 몰디브 바다와 숲, 아이슬란드 오로라 별장, 베니스 등 총 5곳의 휴양지 여행이 가능, 사용자들은 XD사운드와 스페이스 퍼퓸을 통해 현지 여행지의 정경을 되살리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도곡 전시장에서 더파라오 심상마사지를 통해 아이슬란드 비대면 여행을 다녀온 30대 정모씨는 "공간감과 입체감이 살아있는 XD사운드를 들으며 평온하고 신비로운 느낌의 향기를 맡으며 마사지를 받으니 정말 아이슬란드 오로라 별장에서 밤하늘을 바라보며 온전한 쉼을 취하던 과거 황홀했던 여행의 기억들이 떠올랐다. 더운 여름 시기 북유럽 여행에 대한 갈망이 컸는데 이렇게나마 잠시 휴식의 시간을 가질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여파로 해외여행이 쉽지 않은 상황에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통해 현지 휴양지의 느낌을 고스란히 전달하여 여행으로 얻을 수 있는 힐링을 선사, 해외여행의 아쉬음을 조금이나마 달래줄 수 있어서 다행"이라며 “더파라오 제품은 ‘심상마사지’ 프로그램 외에도 ‘번아웃 신드롬’, ‘퀸즈’, ‘회음부 마사지’ 등 각 신체 및 부위별 특화된 헬스케어 마사지, ‘자연 수면’, ‘해먹 수면’ 등 4가지 모드로 세분된 수면 마사지, ‘CEO’, ‘육아맘’, ‘수험생’ 등 사용자 특성을 고려한 사용자별 마사지 등 다양한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47개의 고도화된 마사지 프로그램이 제공된다"고 제품의 특장점에 대한 설명을 덧붙였다.

한편, 바디프랜드가 최근 출시한 차세대 플래그십 안마의자 모델 ‘더파라오’는 바디프랜드 베스트 모델인 파라오Ⅱ의 장점은 그대로 살리고 마사지 모듈과 마사지 프로그램 등 기능은 대폭 업그레이드된 신제품으로, 안마 부위 한 곳을 80단계까지 인식해 마사지할 수 있는 'XD-Pro(프로)’ 마사지 모듈을 적용해 사용자 체형에 최적화된 맞춤 안마를 제공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