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CJ온스타일 '올펫데이' 고정 진행, 반려동물 상품 확대
상태바
CJ온스타일 '올펫데이' 고정 진행, 반려동물 상품 확대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8.09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집에서 반려동물과 여가를 보내는 이른바 ‘펫콕족’이 늘어나면서 반려견, 반려묘를 위한 지출을 아까지 않는 이들이 산업을 성장시키고 있다. 사료, 패션에 국한됐던 카테고리도 뷰티, 보양식, 레저 서비스로 포트폴리오가 확대됐다.

허민호 대표이사가 이끄는 CJ온스타일은 "이러한 시장 성장세에 맞춰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올펫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TV, T커머스, 모바일 전 채널서 반려동물 상품을 확대 운영해 고객 구매를 유기적으로 유도하고 채널 시너지를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앞으로 CJ온스타일은 ‘올펫데이’를 한 달에 한 번 고정으로 진행한다.

'올펫(All PET)'은 CJ온스타일이 2018년부터 운영해 온 반려동물 전문몰로 TV홈쇼핑 기획 프로그램으로도 확대 운영하고 있다. CJ온스타일은 "TV라이브 반려동물 상품 매출을 분석한 결과 지난 7월 주문 금액이 전월 대비 약 123% 신장했다"고 설명했다.

 

[사진=CJ온스타일 제공]
[사진=CJ온스타일 제공]

 

10일 오후 1시 35분 CJ온스타일 TV라이브에서는 바닥 미끄러짐을 방지해 슬개골 탈구를 막아주는 반려동물 전용 ‘디팡 매트 폴딩형’을 방송한다. 국내 생산 제품으로, 공간에 맞춰 원하는 칸수만큼 주문해 설치할 수 있다. 바로 이어서 반려동물의 곡물 알레르기를 최소화하기 위해 옥수수, 밀 등을 사용하지 않고 만든 그레인 프리 사료로, 2개월 이상 전 연령에 급여할 수 있는 ‘데이스포 테라픽 사료’도 판매한다.

CJ온스타일 인플루언서 공동구매 마켓 '픽더셀'에서는 반려동물 헬스케어 상품을 준비했다. 10일부터 3일간 열리는 쇼호스트 변진 마켓에서는 펫 헬스케어 브랜드 ‘핏펫 구강관리 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소개한다. 해당 상품은 반려동물용 껌과 스틱형 간식, 칫솔과 치약까지 반려동물 구강 건강에 도움을 주는 상품들로 구성돼 있다.

11일 오전 9시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에서는 ‘닥터독 사료’를 방송할 예정이다. 방송에서 반려견 사료 고르는 법은 물론 제약사 원료로 만든 사료의 장점에 대해 집중 소개할 예정이며, 사료 외 더운 여름철 원기회복에 도움을 주는 보양식, 저분자 콜라겐 간식, 배변 패드 등도 함께 선보인다.

CJ온스타일 반려동물 전문몰 '올펫'에서는 사람이 섭취해도 되는 휴먼그레이드 화식 사료와 반려견 관절 영양제는 물론 반려동물 전용 의료기기 및 보험 서비스 등 브랜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최태원 CJ온스타일 교육문화사업팀 과장은 “코로나19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며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시간도 길어지고 있다”며 "앞으로 매월 개최될 ‘올펫데이’에서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들의 니즈를 빠르게 캐치해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