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27 (금)
KB국민은행, 은퇴자산관리 '건강보험료 절감' 세미나
상태바
KB국민은행, 은퇴자산관리 '건강보험료 절감' 세미나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8.10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KB국민은행이 은퇴자산관리 세미나를 연다. 

허인 행장의 KB국민은행은 "오는 19일 오전 10시 유튜브 라이브로 'KB골든라이프 은퇴자산관리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은 자산관리 전문가와 함께 차별화된 금융정보를 학습하고 이를 퀴즈로 풀어보는 온라인 정기 세미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비대면 자산관리 상담 수요 증가로 고객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이번 세미나에서는 정진형 KB국민은행 회계사가 ‘알아두면 유용한 건강보험료’를 주제로 건강보험료를 줄일 수 있는 피부양자 자격취득, 임의계속가입 등 팁을 제공한다. 퀴즈 이벤트 정답자, 참여후기 작성자 중 추첨을 통한 경품 이벤트도 있다. 

사전 신청을 통해 온라인 세미나를 시청할 수 있다. 참여 희망자는 오는 17일까지 KB골든라이프X 홈페이지 참여 메뉴를 찾으면 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은퇴 이후의 건강보험료는 개인이 모두 지출해야만 해서 부담이 크다"며 "온라인 세미나를 통해 양질의 정보를 제공함으로서 많은 고객들이 내실 있는 노후생활을 설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