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7:50 (금)
일동후디스, '하이뮨'으로 '골때그' 응원 나섰다
상태바
일동후디스, '하이뮨'으로 '골때그' 응원 나섰다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1.08.12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일동후디스가 축구 리그를 표방한 SBS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골때녀)’에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를 지원했다. 

SBS '골때그'는 축구에 진심인 그녀들과 대한민국 레전드 태극전사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토너먼트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 대부분 축구를 해본 적 없는 초짜 여성들이지만 각 팀이 저마다의 관전 포인트 속에 감동을 그려내며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11일 방영된 방송에서 FC구척장신의 ‘차미네이터’ 차수민이 경기를 끝내고 락커룸에 앉아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를 마시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하이뮨 음료가 단백질과 칼슘 함량이 높아 식사 대용이 가능하다고 말한 차수민은 “우리가 경기 전 이걸 마시고 뛰었어야 했다”며 아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앞서 FC개벤져스 조혜련도 라커룸에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를 물에 타서 마시며 힘을 내는 장면이 방송되기도 했다.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12일 “시청률이 확보되는 방송 예능 콘텐츠와 협업으로 소비자와 소통을 늘리는 게 최근 마케팅 추세”라며 "인기 스포츠 예능 골때그 멤버들이 마시는 ‘하이뮨’이 보다 많은 이들에게 알려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일동후디스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는 소화하기 쉬운 산양유 단백을 함유하고 동·식물성 단백질을 6:4로 배합했다. 한 팩당 단백질 10g과 필수 아미노산인 류신 1000㎎, 이소류신, 발린 등 BCAA 3종이 총 1,500㎎ 함유됐다. 또 뼈 건강에 좋은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와 면역을 위한 아연 등 비타민 미네랄 16종으로 균형을 맞추고 장 건강에 유익한 프락토올리고당까지 들어있어 한 팩으로 균형잡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