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1:07 (목)
성큼 다가온 가을, CJ온스타일 패션 제안
상태바
성큼 다가온 가을, CJ온스타일 패션 제안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8.17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CJ온스타일이 선선해진 기온에 맞춰 올 가을 패션을 책임질 패션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특히 이번 론칭은 시즌을 앞서 상품을 론칭하는 것이 아닌, 적시 판매(온타임, Ontime)로 진행한다. 이는 딱 맞는 시기에 필요한 것만 사는 ‘미니멀리즘’ 소비심리를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CJ온스타일은 "가을 하늘의 푸르름을 상징하는 데님 스타일, 쉽게 입을 수 있으면서도 동시에 제대로 된 스타일링의 멋을 느낄 수 있는 원피스를 시작으로 실크, 가죽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트렌디한 패션 상품들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컨템포러리 토탈 패션 브랜드 ‘셀렙샵 에디션(Celebshop)’은 고급 신소재와 뉴트로 스타일을 결합한 상품을 대거 론칭한다. 셀렙샵 에디션은 오는 27일 20시 45분부터 2시간 동안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와이드 팬츠, 멜란지 투턱 팬츠 등 폭과 길이가 여유있는 팬츠와 상의는 니트, 하의는 페이크 레더로 이뤄진 고급스러운 스타일의 원피스를 선보인다. 또한 큐프라 블라우스는 은은한 광택감이 특징인 ‘큐프라 라이크 텐셀 소재’를 사용했다.

 

[사진=CJ온스타일 제공]
[사진=CJ온스타일 제공]

 

뉴욕 베라왕과 긴밀한 협의를 바탕으로 국내 프리미엄 여성 패션을 선보이고 있는 VW베라왕은 ‘모던 드레시(Modern Dressy)’ 컨셉의 가을 상품을 선보인다. 오는 23일 21시 5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시즌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태리 가죽재킷, 이태리 울 풀오버, 스커트를 선보이며 30일 22시 55분에는 크롭 재킷, 스커트 상품을 방송한다.

오는 21일 10시 20분에는 지스튜디오도 가을 상품 론칭을 준비하고 있다. 지스튜디오는 국내 최정상 디자이너인 지춘희씨와 손잡고 선보이고 있는 CJ온스타일의 패션 브랜드로 론칭 1년만에 연 주문금액 1000억을 돌파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지스튜디오만 만날 수 있는 글리터 원피스, 톨레뇨 재킷, 무스탕 등의 FW신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더엣지(The AtG)’는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움을 극대화 한 아이템으로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오는 21일 토요일 밤 패션 전문 프로그램 ‘힛더스타일’에서 올데이 팬츠 4종과 레터링 니트 4종을 선보인다. 칼라거펠트는 20일 19시 35분에 가을 상품을 론칭한다. 이번 론칭 상품은 올 가을 칼라거펠트의 대표 상품은 꽃무늬와 기하학적 무늬를 가미한 화려한 프린트로 이뤄진 원피스와 메탈로 포인트를 더한 카라 니트이다.

실용주의 여성 캐릭터 브랜드 ‘에셀리아’는 24일 19시 35분에 트위드 자켓과 벨벳 팬츠 2종을 선보인다. 올 가을 트렌드로 트위드와 벨벳 소재를 선정했다. 소프트 테일러링이란 잘 재단된 테일러드 수트의 느낌이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자연스럽게 살아나는 스타일을 말한다. 프랑스 명품 브랜드와 협업해 국내에 전개하고 있는 ‘세루티 1881 팜므’도 가을 신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오는 19일 19시 35분 론칭 방송에서는 ‘레더 원피스형 트렌치 코트’와 ‘실크 블라우스’, ‘수트 세트’를 판매한다.

CJ온스타일은 가을 시즌 론칭을 맞아 방송 전 모바일 앱으로 미리 주문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CJ온스타일 앱으로 8월 23일 00시부터 30일 새벽 2시까지 패션 상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는 적립 신청 시 적립금도 증정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꼭 필요한 것만 사는 합리적인 소비를 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CJ온스타일도 가을을 맞아 ‘하나를 입어도 갖춰 입은 듯한 스타일’의 패션 상품을 알차게 구성했다”며 “좋은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프리미엄 패션상품을 선보여 온라인 패션 선도자로서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