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37 (금)
SK매직 체험공간 '잇츠매직', 이연복 셰프와 쿠킹클래스 연다
상태바
SK매직 체험공간 '잇츠매직', 이연복 셰프와 쿠킹클래스 연다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8.19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SK매직이 이연복 셰프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쿠킹위드스타를 마련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SK매직은 "다음달 서울시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it’s magic)’에서 이연복 셰프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쿠킹위드스타'를 열며, 20일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SK매직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은 브랜드의 가치와 요리, 문화 등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신개념 복합문화공간으로 유명 스타셰프와 함께하는 쿠킹위드스타, 마스터 클래스 등 쿠킹 클래스를 비롯해 요리를 주제로 한 쿡톡, 요리가 있는 음악회 등 다양한 문화행사가 매월 정기적으로 열린다.

 

[사진=SK매직 제공]
[사진=SK매직 제공]

 

SK매직은 "잇츠매직의 대표 프로그램인 쿠킹위드스타는 유명 스타셰프를 초청해 각종 레시피와 요리팁 등 음식과 요리를 주제로 대중과 소통하는 쿠킹 클래스로 지금까지 여경래, 정호영, 송훈, 최현석 등 한국을 대표하는 유명 스타셰프들이 대거 참여했다. 유명 스타셰프의 요리 시연을 눈앞에서 감상하고, 셰프가 만든 다채로운 요리도 직접 맛볼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프로그램 중 하나"라고 설명했다.

SK매직에 따르면 이번 클래스는 다음달 25일, 이연복 셰프가 참여해 ‘경장육사’와 춘빙’을 선보인다. 중국 베이징의 전통요리인 경장육사는 곱게 채 썬 돼지고기와 각종 재료에 춘장을 함께 넣어 볶아낸 음식으로 중국식 쌈 요리, 춘빙과 함께 싸서 먹는 이연복 셰프만의 특별한 레시피를 선보이며, 이날 이연복 셰프는 약 2시간 동안 요리 시연과 함께 음식과 요리를 주제로 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관계자는 “잇츠매직은 누구나 방문해 휴식과 함께 브랜드를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복합문화공간으로 요리 관련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지역 상생과 지역사회공헌의 일환으로 매월 둔촌고 학생들과 함께하는 쿡얼롱 쿠킹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요리와 음식이 주는 행복의 의미를 함께 나누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쿠킹위드스타 참가자 모집 사이트는 매월 20일 오전 10시에 오픈하며, 오는 10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한명이 예약하면 동반 1인이 클래스에 함께 참여 가능하다. 쿠킹위드스타를 비롯한 운영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잇츠매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