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일동후디스, 강원FC 후원...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제공
상태바
일동후디스, 강원FC 후원...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제공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8.19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일동후디스가 프로축구단 강원FC를 후원한다. 

일동후디스는 19일 "강원도 강릉의 강원FC 클럽하우스를 찾아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제품을 전달했다"며 "금액으로 5000만 원 상당"이라고 밝혔다. 

일동후디스는 프로팀에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프로 액티브’를, 유소년팀에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를 각각 제공한다.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성장기 유소년 선수들에게 필요한 단백질과 균형 잡힌 영양 공급을 위해 6개월 동안 음료를 후원할 예정"이라며 "K리그 주니어 전기리그에서 창단 후 첫 우승을 차지한 강원FC 유소년팀 강릉제일고가 후기리그에서도 선전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후원 제품이 강원FC 유소년 선수들의 균형 있는 영양 섭취를 돕고, 나아가 구단 모든 선수들의 체력 증진 파트너가 되길 바란다”며 "강원FC가 남은 시즌에도 ‘하이뮨’과 함께 힘을 내길 바라며, 앞으로도 선수들을 위한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일동후디스에 따르면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일동후디스의 50년 산양유 노하우로 차별성을 더한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이다. 소화가 잘 되는 산양유 단백질 등 5가지 단백질을 포함한 8종의 건강기능성분을 균형 있게 설계했다는 설명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