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바디프랜드, '창립 14주년 프로모션' 행운 당첨자 공개
상태바
바디프랜드, '창립 14주년 프로모션' 행운 당첨자 공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8.19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글로벌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가 ‘창립 14주년 기념 프로모션’의 당첨자 2명에게 각각 현대 제네시스 GV80과 기아 모하비 차량을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프로모션은 기간 내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이태리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La Cloud), 자가교체형 직수형정수기 W정수기 등 바디프랜드의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을 구매한 신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지난 2월 24일부터 3월 31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현대 제네시스 GV80 차량의 당첨자는 서울 광진구에 거주하는 20대 남성 장 씨. 장 씨는 바디프랜드를 통해 “좋은 차를 좋은 기회에 갖게 되어 너무 감사 드린다"며 “이번에 전신이 마사지 되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구매하여 사용해보니 운동 후 다리를 풀어주는 데에 좋고 혈액순환도 잘 되는 것 같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기아 모하비 차량의 당첨자는 서울 서대문구에 거주하는 50대 남성 김 씨. 지인들의 추천으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구매했다는 김 씨는 “어려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시기에 많이 우울했는데 이번 프로모션에 당첨돼서 기쁘다”고 밝혔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지난 14년간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의 행운의 주인공 분들께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건강은 물론 통 큰 혜택까지 드리는 이벤트를 다방면으로 기획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자사 제품은 물론 타사 안마의자나 척추온열기, 리클라이너까지 사용 중인 제품을 반납하면 보상혜택을 제공하는 ‘국가대표 안마의자 보상판매’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