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쿠쿠, 초소형 밥솥 '트윈프레셔 쁘띠' 홈쇼핑 앵콜 진행
상태바
쿠쿠, 초소형 밥솥 '트윈프레셔 쁘띠' 홈쇼핑 앵콜 진행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8.20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전자가 현대홈쇼핑에서 3인용 초소형 프리미엄 밥솥 ‘트윈프레셔 쁘띠’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쿠쿠전자는 지난 3월, 현대홈쇼핑의 ‘왕영은의 톡투게더’와 공동으로 기획해 홈쇼핑 최초 공개로 준비한 트윈프레서 쁘띠 물량을 1시간 만에 모두 판매하며 그동안 쿠쿠전자가 진행한 홈쇼핑 방송 중 최고 실적을 달성했다. 쿠쿠는 "고객 성원에 힘입어 이번에도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투게더’에서 2차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트윈프레셔 쁘띠의 앵콜 방송은 오는 21일 오전 8시 20분부터 1시간 동안 현대홈쇼핑 프로그램 ‘왕영은의 톡 투게더(이하 왕톡)’에서 진행된다. 앵콜 방송인만큼 ARS 할인 및 일시불 할인을 제공하고 무이자 24개월 할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왕톡 론칭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스테인리스 커브드 내솥이 추가로 증정된다.

 

[사진=쿠쿠 제공]
[사진=쿠쿠전자 제공]

 

쿠쿠가 이달 초 출시한 트윈프레셔 쁘띠는 신혼부부 등 소규모 가구와 싱글 가구를 위한 3인용 프리미엄 밥솥이다. 변화하는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용량과 사이즈를 초소형으로 줄이고 편의성을 높인 다양한 기능을 최대로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쿠쿠는 "이 제품이 소규모 가구뿐 아니라 대용량 밥솥을 사용하는 4인 이상 가정에서 세컨드 밥솥 용도로 인기가 높다"고 밝혔다.

쿠쿠에 따르면 초소형 용량이지만 적은 양의 밥도 최상의 맛으로 즐길 수 있도록 쿠쿠의 독보적인 밥솥 기술력인 ‘트윈프레셔’ 기능을 탑재했다. ‘이중모션밸브’로 두 가지 압력을 제어해 한 대의 밥솥으로 초고압 또는 고화력 IH 무압으로 밥을 지을 수 있다. 초고압으로 압력밥솥 특유의 찰지고 쫀득한 밥맛을 낼 수 있으며, 고화력 IH 무압으로 취사하면 촉촉하고 고슬고슬한 밥이 지어진다

무압 모드 취사 중 밥솥 뚜껑을 열어 재료를 추가할 수 있는 ‘오픈 쿠킹’, 재료를 넣고 그대로 볶거나 뒤집는 등 조리도 가능해 다양한 음식 메뉴를 만들 수 있는 멀티쿠커로 활용할 수 있다. 매번 끼니때마다 밥을 짓기 번거로워 언제든 간편하게 꺼내 먹도록 밥을 냉동 보관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냉동보관밥’ 메뉴도 새로 추가됐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지난 3월 홈쇼핑 론칭으로 선보인 3인용 프리미엄 밥솥 ‘트윈프레셔 쁘띠’가 전 수량 완판을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 속 앵콜 요청이 이어져 또 한번 소비자와 만나는 시간을 준비했다”며 “보내주신 성원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현대홈쇼핑 ‘왕톡’ 방송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