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코웨이 정수기,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브랜드 조사 영예
상태바
코웨이 정수기,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브랜드 조사 영예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8.23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가 소비자 추천 브랜드 조사에서 영예를 안았다. 

이해선, 서장원 대표가 이끄는 코웨이는 23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1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알렸다.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는 소비 생활을 대표하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소비자의 브랜드 추천 의향을 기준으로 브랜드 가치·경쟁력을 측정하는 지표다. 이번 평가에는 국내 소비자 1만1900여명이 참여했다. 방식은 1:1 면접 조사, 온라인 소셜 데이터 분석 지수 등을 합산했다. 

코웨이는 "아이콘 정수기, AIS 정수기 3.0 IoCare 등 첨단 기술을 적용한 혁신 제품을 기반으로 우수한 소비자 만족도와 신뢰도를 달성하며 국내 정수기 중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고 자평했다. 

[사진=코웨이 제공]

그러면서 "특히 여름철 인기 제품인 AIS 정수기 3.0 IoCare는 정수ㆍ제빙 성능 및 사용 편의성을 강화해 호평 받았다"며 "유해물질 총 103종에 대한 제거 성능 인증을 확보했으며, 듀얼 냉각 시스템으로 얼음과 냉수를 각각 생성해 풍부한 얼음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또 "UV LED 램프로 얼음 탱크 내부를 매일 자동 케어해 위생을 향상시켰다. IoT를 적용해 제품 전면 LCD 디스플레이로 날씨에 따른 적정 물 음용 온도를 안내하며, 사용자별 음용량 정보를 제공해 건강한 물 습관을 제안한다"고 덧붙였다.  

코웨이 관계자는 “탁월한 정수 성능은 기본에 편의 기능 및 디자인까지 모두 갖춘 점이 코웨이 정수기가 높은 평판을 유지하는 주요 요인으로 손꼽힌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믿고 추천할 수 있는 혁신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며 브랜드 경쟁력과 호감도를 강화하겠다"고 다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