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8:38 (목)
CJ온스타일 "빨라진 추석, 첫 행사 23일 '프리 오픈'"
상태바
CJ온스타일 "빨라진 추석, 첫 행사 23일 '프리 오픈'"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8.23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예년 대비 약 열흘 빠른 추석 시즌에 맞춰, CJ온스타일이 추석 시즌 행사 개시를 앞당겼다. CJ온스타일은 "친인척·지인이 모이기 어려워지며 높아진 추석 택배와 선물 수요를 공략해, 오는 23일부터 실질적 가격 혜택 중심의 다양한 행사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은 "기업·단체용 대량 선물 구매가 필요한 고객은 구매금액의 일부를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식품선물 대량구매' 기획전을 이용하면 좋다"고 전했다. 23일 오픈하는 기획전은 CJ제일제당 스팸·동원 참치 등 추석 전통 인기 선물세트부터, CJ온스타일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 ‘맛있는가(家)’의 과일·육류·디저트 등 다양한 품목을 선택할 수 있다.

[사진=CJ온스타일 제공]
[사진=CJ온스타일 제공]

 

30일부터 내달 16일까지 진행하는 추석 본 행사 '추석혜택 풍성해! 온스타일'에서는 적립금을 증정한다. CJ온스타일 TV 라이브, 플러스(T 커머스), 모바일 전 채널 식품·생활 카테고리 상품을 앱 구매 후 신청하면 적립금을 증정한다. 최근 선호도 높은 프리미엄 식품 선물세트·HMR(가정간편식) 외에, 효도 선물로 인기 높은 바디프랜드·세라젬 등 프리미엄 건강용품까지 구매할 수 있다.

프리미엄 추석 상품 할인권 추첨 행사 '래플 온스타일'은 내달 6일~12일 진행된다. 당첨자는 한우선물세트·발뮤다 토스터기·스타우브 꼬꼬떼 냄비·베르나르도 커피컵 세트 등의 고가 상품을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명절 기간 특히 고객 수요가 높은 선물하기 서비스도 30일부터 내달 22일까지 추석 행사를 연다. 원래 모바일 앱 홈 탭 '선물하기' 아이콘으로 접속 가능하나, 내달 16일까지 CJ온스타일 모바일 앱 메인 화면에 매장을 전진 배치한다. ‘가족·친지를 위한’ 주방가전·식품부터 ‘나 자신을 위한’ 뷰티·명품까지 다양한 상품군이 준비돼 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코로나 ‘비대면 추석’을 보내며 선물로 마음을 전하는 고객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돼, 비용 부담을 낮춰주는 적립금 행사를 기획했다”며 “대량 구매 서비스는 1:1 견적 및 상담으로 상황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TV·모바일 채널에서는 고객 취향 맞춤형 추석 상품을 추천함으로써 구매자의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