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마술양품점 X 모나미볼, '라이프 스타일도 게임도 예쁘게 꾸민다'
상태바
마술양품점 X 모나미볼, '라이프 스타일도 게임도 예쁘게 꾸민다'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8.24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마술양품점’이 모나미몰과 함께 신규 의상, 가구 뽑기, 적립금 쿠폰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장인아 대표의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24일 “자사가 직접 개발 및 서비스하는 캐주얼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마술양품점’이 모나미몰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모나미몰 접속 시 마술양품점에서 누구나 사용 가능한 쿠폰을 제공하며 해당 쿠폰을 통해 신규 의상과 가구 뽑기를 진행할 수 있다. 마술양품점에서는 모나미몰에서 사용 가능한 적립금 쿠폰을 제공해 상품 구매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제휴 이벤트는 다음달 17일까지 진행된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제공]

 

마술양품점은 제휴 이벤트 외에도 이용자들이 여름 휴가 시즌을 더욱 풍성하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기간 한정 5성 여름 이벤트 의상을 획득하고 여름 이벤트 가구 세트를 제작할 수 있는 여름 특별 이벤트는 다음달 15일까지 진행된다. 매일 두 차례에 걸쳐 다양한 버프를 받을 수 있는 ‘홀리데이 핫타임’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정재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실장은 “모나미몰과의 제휴를 통해 유저들에게 새로운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돼 기쁘다.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제휴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며 “또 얼마 남지 않은 휴가 시즌을 더욱 재미있게 보내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함께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마술양품점은 이용자들과의 소통을 위해 매월 말, 유튜브를 통해 'GM 보이는 라디오'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GM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오는 31일에는 9월에 등장할 새로운 의상과 가구를 미리 선보이고 마술양품점 이용자들의 사연을 소개할 예정이다. 마술양품점의 새로운 소식과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