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23:00 (화)
공영쇼핑, 한가위 맞이 할인전 "마음을 보내세요"
상태바
공영쇼핑, 한가위 맞이 할인전 "마음을 보내세요"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8.25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지난해에 비해 추석 명절이 일찍 시작되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도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공영쇼핑이 올 추석도 비대면 선물 중심으로 특별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공영쇼핑은 "25일부터 내달 16일까지 약 3주간 ‘2021 한가위 마음을 보내세요’ 특별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고 25일 밝혔다. 25일 오전 6시 첫방송부터 주문할 수 있다.

 

[사진=공영쇼핑 제공]
[사진=공영쇼핑 제공]

 

공영쇼핑에 따르면 ‘2021 한가위 마음을 보내세요’는 선물 등을 목적으로 동일상품을 5개 이상 주문 시 즉시할인 하는 이벤트다. TV홈쇼핑과 온라인(모바일 어플리케이션, PC)에서 구매 시 적용되며 복수 구매한 상품은 주문 시 각각 다른 주소지에 복수지 배송이 가능하다.

공영쇼핑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여주, 흑염소진액, 대관령 황태, 들기름 등 명절 선물로 최적의 제품들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공영라방에서는 내달 1일부터 15일까지 매일 오전 11시에 ‘추석 음식 &선물세트’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한다. 한우불고기, 영광법성포오가굴비 선물세트, 햇황금향 선물세트, 아침에떡 송편세트 등 다양한 추석 먹거리를 준비해 판매할 예정이다. 공영라방 상품 역시 ‘2021 한가위 마음을 보내세요’ 할인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공영쇼핑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최근 확산세가 커져 이번 명절도 작년에 이어 온 가족이 모이기는 어려울 것으로 전망된다”며 “이번 추석맞이 특별 할인행사를 활용해 고향의 부모님과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물하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과 농축수산업에도 위기를 극복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